8월이 드디어 시작됩니다. 

기나긴 여름의 정점을 향해 7월의 뜨거운 나날을 열심히 보내고 나니 작년에도 왔듯이 올해도 왔네요.

누구는 시원한 곳을 찾아 해외를 나기도 하고. 누군가는 시원한 물이 있는 바닷가나 계곡으로 떠나기도 합니다만,,

저번 주말 이마트를 갔다오니 많은 사람들이 왔는지 주차장이 만차더군요. 

평소 주말의 이마트 같지 않고 도심의 피서지 같더군요.



이마트와 같은 대형마트가, 8월 한달간도 누군가에게는 시원한 피서지가 될수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만약 더운 날 이마트 가신다면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하는 이마트 노브랜드 BEST 3를 꼭 둘러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3개를 다 사봤자 5천원도 안하거든요.^^..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서 공개합니다!!


우선, 8월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은 쉬는날을 기준으로 해당 8월 이마트 휴무일 지점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아래 날짜에 이마트 가실 일이 있따면, 아래 내용을 추가로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8월 이마트 쉬는날

9일(수), 10일(목), 11일(금), 13일(일), 21일(월), 23일(수), 25일(금), 26(토), 27(일)





▼이마트에서 12월31일까지 아시아나 마일리지 이벤트가 있습니다.

다음 해외여행갈때 써야겠다며 오래 묵혀놓은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있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일듯 싶습니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아시아나 모바일카드를 통해 1500원당 1마일리지 적립을 해줍니다.

혹은 마일리지를 쓸수도 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 이마트 노브랜드(No Brand) 제품 아시나요?


이마트에서 2015년부터 론칭한 pb상품을 노브랜드 라고 명명지어 하나의 자체 브랜드로써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요.

기존 대기업 상품과 품질은 비슷하게 가격은 저렴하게. 판해하는 것이 PB상품의 특징인관계로.


이마트를 방문하게 되면 꼭 1~개씩은 집어오게 되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쓸만한(제법 먹을만하고?) 제품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제품은 특히..


감자칩류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요놈들 제법 값싸고 맛있습니다(가끔 맥주 1잔에 캬.... 좋죠)




그런데 그외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이 엄청 많다는 사실을 아시나 모르겠네요.


추천할 만한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 상품 Best 3 소개해드릴게요.




1   노브랜드 굿밀크 우유 


평이 매우 좋고 사람들이 자주 찾는 제품중의 하나인데요. 가격은 1680원 정도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맛도 좋고 가격도 믿을만하다는..

부산우유농협에서 제조해서 공급하는 제품입니다.







2   노브랜드 깨끗한 물티슈


요즈음 물티슈는 가정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 되었죠. 아주 어렸을 때는 둘둘마리 휴지가 거실에 필수였으나.

이제는 크리넥스와 같은 각티슈와 물티슈가 항상 필수로 집에 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걸레를 빨아와 닦았는데, 이제는 물티슈에 뚜껑 열고 1장 뽑아 쓰~윽 딱기만 하면 되니. 

주부 입장에서 정말 편하고 좋은 제품이 물티슈인데요.

노브랜드 깨끗한 물티슈도 가성비가 매우 좋은 제품이죠. 100매에 800원밖에 안하거든요.

이 제품도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이에요.


3   노브랜드 감자칩


항상 이마트 쇼핑을 가면 사오는 제품이 바로 노브랜드 감자칩입니다.

특히 오리지널과 샤워크림&어니언을 좋아하는데요.(자색고구마칩도 좋아합니다) 사람들도 마찬가지더라구요.

맥주 6캔 1꾸러미에 과자 2개정도.. 꼭 챙기더군요. 가격이 너무 착하죠. 

오리지널은 890원, 샤워크림&어니언은 980원.. 짜디짠 해외제품보다는 간이 적절한 이제품에 손이 간다는..



이번 포스팅에서는 8월 이마트 휴무일과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 상품 BEST 3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더운 여름 잠시 피해 이마트 들리신다면 한번쯔음 노브랜드 제품 이용해보세요.

그냥 이용하기 민망하기도 하니. 저렴하고 인기 있는 노브랜드 베스트3을 구입해 이용하심 후회하진 않을겁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