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사용량이 점점 늘어나신다고요?

유튜브, 영화 등 동영상 조금만 보면 데이터가 금방 금방 없어지는 것을 느낄수 있을텐데요.

눈깜짝할 사이에 데이터를 쓰고나면 이번달 나올 휴대폰 요금에 스트레스를 받거든요.

몇개월전에 데이터 2기가 짜리 요금제를 쓰는데..

매월 시작한지 4일만에 데이터 2기가를 다 써버려서.. 이러면 나머지 26일동안 데이터 없이 지내기 어려우니.

휴대폰 요금제를 바꾸려고 마음먹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밴드 데이터 퍼펙트 S 로 변경을 문의했더니.


글쎄.. 바꿀수는 있는데. 현재 쓰고 있는 요금제의 데이터 2기가를 모두 소진했기 때문에.

요금제 변경시 추가요금이 2만원이 나올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럼에도 어쩔수 없이 요금제를 밴드 데이터 퍼펙트 S로 바꿨습니다.

그달에 쓴 데이터만.. 50기가....  

바꾸길 잘했죠. 결과적으로..


여러분들도 마찬가지실거라 생각하는데요.

기본적으로 밴드 데이터 퍼펙트 S 요금제를 고려하신다면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분들이 해당되실텐데요.






우선 밴드 데이터 요금제는 종류가 다양한데요. 

요금제 금액별로 데이터 사용량에 차등을 두는데요. 잠시 아래 그림을 보시면요.




300메가를 제공하는 밴드데이터 세이브 부터... 최고 16기가까지 제공하는 밴드 데이터 퍼펙트 S까지.. 7개의 요금제가 제공하는데요.

중요한건 밴드 데이터 요금제의 큰 구분은 밴드 데이터 6.5G까지는.. 한정된 데이터만 사용해야되지만.

밴드 데이터 퍼펙트 부터는 1달에 11기가까지 쓸수 있지만.. 그 외에 매일 2기가를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밴드 데이터 퍼펙트 S 요금제는 최대 66기가를 제공한다라고 보면 됩니다.


이에 따른 밴드데이터 요금제별 가격은 아래와 같구요.

32890원에서 최대 밴드 데이터 퍼펙트 요금제 가격은  75900원까지..




그러면 밴드 데이터 퍼펙트 S 요금제 혜택은 무엇일까요?



그래도 요금제의 최상위 등급이기 때문에 .. 

그 아래 요금제와 1만원 밖에 차이가 나지 않지만..더 많은 혜택이 있을 것 같은데요.

당연히 전화는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구요.


기본적으로 데이터 무제한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데이터 퍼펙트 라는 말이 새삼 와닿는데요... 데이터는 믿고 맡겨줘~ 라는 말인가요?)

예를 들어, 1달에 

데이터 16기가 무료 + 1일 2기가 추가 제공 + 1일 2기가 사용후 3Mbps로 무제한 데이터 사용 가능 하기 때문에..


무슨일이 있어도.. 데이터로 인해서 추가요금이 발생할 개연성은 없다. 라는 결론입니다.

처음에 언급한 저의 사례도 1달에 사용한 데이터가 50기가에 이를 정도로 . 데이터를 많이 사용했엇는데..

이 요금제를 사용해서 추가 과금이 없어서... 스마트폰 요금에.. 크게 신경쓸 필요가 없어서.. 매우 편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들이 궁금하실 것 같은게.

하루에 2기가를 다 사용한 후에 3Mbps로 무제한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3Mbps의 체감속도는 어떤지 궁금하시죠?


1. 인터넷 서핑은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2. 멜론과 같은 음악 실시간 스트리밍도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3. 유튜브와 같은 실시간 동영상도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더군요.


4. 다만,, 용량 큰 파이를 다운받거나 할때는..확실히 느리다는...





다음으로는 멤버십 vip등급을 제공하구요. 연간 20만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아래 멤버십 vip 프로모션 확인해보시구용~



최신 컨텐츠도 무료입니다.

옥수수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tv등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시구요.




단, 밴드 데이터 퍼펙트 S 요금제 가입시 주의할 사항이 있습니다.


1. 하루 통화가 600분을 초과하는 횟수가 1달에 3번 이상이면 통화에 제한을 받음


2. 1달 10000분을 초과하는 경우도 제한을 받음.  1만분을 시간으로 환산하면 166시간.

    30일로 나누면 하루에 5.5시간 이상 매일 통화하게 되면 제한을 받음.



자.. 여기까지 밴드 데이터 퍼펙트 S  요금제에 대한 내용을 알아봤는데요. 어떠세요?

이 요금제 괜찮지요? 데이터 사용이 들쭉날쭉해서 휴대폰 요금을 10만원까지 내보신 분이라면...

밴드 데이터 퍼펙트로 바꾸는걸 권유해드립니다. 그게 아니라면 알뜰폰을 가입하시는걸 생각해보세요.

공기계만 있다면 알뜰폰의 요금제가 정말 싸거든요. 위 요금제의 50~60%수준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물론 통화품질, 데이터속도품질 차이가 없다고 하네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