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개나무 음료수를 드셔보신적이 있나요?  숙취해소라고 기본적으로 알고 계실테지만 좀더 정확하고 똑똑하게 알고 먹으면 더 좋지 않을가요??? 그럼 알아보고 가실게요~~~~~








헛개나무 열매 똑똑하게 먹는법

-  헛개나무를 먹는다고 하면 가지를 달여 먹지만 헛개나무는 가지 말고도 열매에도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열매를 먹기 위해서는 물과 열매를 같이 끓여내면 됩니다. 물의 양이 열매의 4배정도가 되게 넣고 끓여냅니다. 이렇게 오래 끓일때 뚜껑을 열어서 안좋은 성분들이 빠져나갈수 있도록 해 헛개나무열매즙을 냉장보관해 드시기 바랍니다.



피로야 가라~~~ 만성피로 탈출

- 헛개나무 열매는 쌇인 만성피료를 회복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오랜시간  야근이나 스트레스 때문에 늘 피로가 쌓여있는 직장인들에게 특히 좋은 헛개나무 열매 효능입니다. 헛개나무를 물과 함께 달여 마셔도좋고 또는 직접 즙을 마시는것도 피로 회복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쾌변을 원하신다면?

- 변비떄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헛개나무를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장 운동을 방해 하는 알콜을 분해하는데 효과가 좋은 헛개나무이기 때문입니다. 장운동이 활발하게 일어난다면 숙변을 제거하여 쾌변을 느끼실겁니다. 헛개나무를 즐겨드시기 바랍니다.



소변 시~~~원하게 해결하는방법?

- 헛개나무는 이뇨 작용이 활발하게 일어날수 있도록 도와줘  오래전부터 이런 효과로 사용되어져 왔습니다. 동의보감과 본초강목 안에는 헛개나무가 적혀 있습니다. 이뇨작용과 관련해서 문제가 있는 분들에게는 헛개나무가 좋은 치료제가 됩니다. 



맥주말고 헛개나무로 시~~원하게 갈증해소 하기

-헛개나무열매안에는 갈증을 해소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목마름을 쉽게 느끼는 경우에는 헛개나무를 드셔보는것을 추천합니다. 헛개나무를 진액으로 만들어낸 것을 물에 섞어 드시면 갈증을 해소할수 있습니다. 이런 헛개나무 효능은 진액뿐만 아니라 즙으로 드셔도 볼수 있습니다.



술독을 해소 하며 숙취해소하는 방법

-헛개나무열매 효능의 가장 대표적인 것은 숙취해소 입니다.술 마신 다음날 속이 울렁거리고 머리가 아픈 증상이 나타납니다.

헛개나무안에는 호베닌이나 칼슘, 후라구라닌과 같이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하는 성분들이 다양하게 들어있어 이렇게 풍부한 영양들은 술 때문에 구역질이 나는것을 막아주고 술독을 해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