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키즈까페 가면 이미지내리움 기차테이블이 있는곳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키즈까페 안좋아해서 ㅎㅎㅎ (밀페된 공간에 아이들 노는것 비추~^^)



암튼 키즈까페 가서 엄마와 아이 입장료 및 식사 또는 간식등 사먹어버리면 몇만원이 훌쩍 넘는듯하더라구요~


기차놀이 때문에 키즈까페 갈돈으로 에라잇~~~~ 기차놀이 사주자~~~ 마음먹고!!!

아들래미가 원하던 이미지내리움 기차테이블 기차놀이!!!

멋진 부모가 되고푼 마음에 큰맘먹고 이미지내리움 기차테이블!!! 떡하니 사줬네요~~~



이미지내리움 기차테이블은 토마스기차와 호환이 된다고 하여 토마스 전동기차도 같이 사줬어요~


아무래도 전동으로 움직이는 기차가 하나쯤은 있어줘야 더 잘놀것같아서요...^^


토이저러스 이미지내리움 기차테이블 구매후 집에와서 조립하는 동안 내내 다 같이 즐거웠어요~~~







아빠 엄만 기차테이블위에서 레일과 간이역!!! 다리도 만들어주고 터널도 만들어주고~

동심으로 돌아간듯!!! 정말 재미있게 2시간 동안~~~~ 만들었어요~

아들래미도 옆에서 신나고 즐거워하며 함께 만들었답니다.



다 만들고 나니 다리에서도 터널에서도 간이역에서도 토마스기차가 지나가면 소리가 나더라구요~~~

그리고 역장도 있고 승객도 있고 ㅎㅎ 헬기 창륙장도 있고~~~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보는 어른들도 즐겁고 잼있는 장난감인듯합니다.



역시 아이들은 소리가 나야 좋아하고 자동으로 기차가 가줘야 좋아해요 ㅎㅎㅎ


토마스 전동기차 구매 안했으면 울 아들래미 약간 ? 덜 재밌게 갖고 놀았을것 같아요~


키즈까페 10번 갈돈으로 전 이미지내리움 기차테이블 구매했네요~~~



진작에 사줬으면 더운 여름 집에서 좀더 시원하게 갖구 놀지 않았을까 살짝 아쉽지만~~~


이제 곧~~~ 다가올 겨울을 위해 ㅎㅎㅎ

날 추워지면 따뜻한 집에서 잼나게 갖구 놀기를~~~ 바래야죠^^ ㅎㅎㅎ


그럼 아들래미 키우시는 부모님들!!!

아들의 로망!!! 이미지내리움 기차테이블  행복한 고민좀 해보실래요?^^




토이저러스 이미지내리움 기차테이블 구매해주니 혼자 알아서 좀 노는 시간이 늘어난듯합니다.

전 만족합니다~~~~ 구매 잘한것 같아요!!!


이미지내리움 기차테이블 구매 솔직한 후기 한줄평!!!

아들둔 엄마들이여~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커피를 몇모금이라도 즐기고 싶다면 이미지내리움 기차테이블 구매를 고려해보시길~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