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은 얼굴에만 나는건줄 알았어요...

근데...등등등!!! 내 등짝에도 나더라구요...

등이 보이는 옷은 입진 않지만...그래도 여자의 몸은 머리에서 발끝까지 피부가 깨끗해보이면 그게 진정 미인이잖아요...

등드름! 등 여드름!!! ㅠㅠ 너 내가 없애줄게~



오늘은 등 여드름! 등 드름 없애는 법과 등여드름 원인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등 여드름의 원인???

-등 여드름이 생기는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큰 원인은 땀으로 인한 노페물이  등에 쌓이고 모공이 막혀서 쌓인 피지가 염증을 일으켜 등 여드름이 됩니다. 대부분 땀은 등에 가장 많이 나는 편인데 등엔 옷에 덮혀 있어 땀배출이 원활하지 못하고 또 잘때도 누워서 자기 때문에 침구에 의해 등이  숨을 쉬지 못하여 모공이 막혀 피지가 쌓이게 되면서 등여드름이 만들어지게 되는것이죠!






등드름 없애는 법은???

1. 등을 시원하게 하자!

등에 땀이 많은 사람들은 매일 닿는등 부위에 옷이나 침구루를 깨끗한것으로 사용하도록 합시다.


2. 청결하게 샤워하기

샤워하면서 등은 대충? 바디워시 하기 마련이죠?

타월로 등도 깨끗하게 바디워시 하시면 모공에 피지가 덜 쌓이게 되어 등여드름 없애는 법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3. 물을 많이 마시자!!!

물을 많이 마실수록 노페물이 배출 되어 피부 미인이 된다고 합니다.

등도 마찬가지 입니다. 물을 많이 마셔 등의 노페물을 제거하여 등드름 없애는 법에 효과적이라고 하겠습니다.


4. 기름진 음식 또는 밀가루 음식은 피하자!

여드름, 등드름은 기름진 음식 또는 밀가루 초콜릿 같은 음식이 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식습관을 개선하여 신선한 채소과 과일등을 섭취 한다면 등드름 없애는 법에 효과적입니다.


5. 일주일에 2회 이상 반신욕을 즐기자!

등드름은 모공에 노페물이 쌓이면서 생기는 염증 증상입니다.

노페물 배출을 위해서 반신욕을 즐기면 상반신에 땀이 나면서 등에도 노페물이 자연스럽게 배출되면서 피부는 좋아지겠죠?^^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