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렐라는 어떤 효능을 하는거죠???





클로렐라는  면역력을 높이며 피부건강 과 항산화 작용을 하는 녹조식물입니다.

클로렐라를 섭취 하면 요즘같은 환절기 철에 면역력이 증진되어 감기에 잘 안걸린다고 할수 있죠...

자 그럼 클로렐라의 효능에 대해서 좀 더 정확히 알아볼까요???






클로렐라란 무엇인가???

클로렐라는 민물에 사는 녹조류의 일정이며 산성화된 몸을 중화시키는 능력의 미역의 2배, 우유의 15배며 시금치의 15배라고 합니다. 클로렐라는 2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고 비타민 A 비타민C, 비타민E, 클로로핀, 카로틴, 루테인 등이 풍부한 식물입니다.











































클로렐라 효능


체질개선 

잦은 음주와 스트래스 그리고 불규칙한 식사로 인해 우리몸이 산성화가 되어 가는데 산성화가 되면 성인병이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클로렐라는 산성화가 된 우리몸을 항산화 작용으로 체질을 약알칼리성으로 체질개선을 도와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근육통완화

근육통이 잦거나 심한운동으로 인해 근육통이 있다면 클로렐라로 인해 근육통이 완화되는 효능이 있습니다.


동맥경화 예방

혈관을 튼튼하게 해줌으로써 동맥경화를 예방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변비예방과 비만예방

풍부한 식이섬유로 인해 변비가 해소되고 저칼로리 음식이어서 비만을 방지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피로회복과 체력증진

세포 속의 미토콘드리아 형성과 재생을 도와 피로회복과 체력증진에 효과가 있습니다.


면역력을 향상

클로렐라를 섭취하지 않은 사람보다 섭취한사람이 면역력이 증가해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중금속 배출

중금속 배출을 도와 몸 속의 중금속이 쌓이는것을 막아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