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균 시리얼! 동서식품 


동서식품  대장균 시리얼로 알려진 포스트 아몬드 후레이크에 이어  크레놀라, 오레오오즈 등 추가 판매 금지 되었다고 하네요... 먹을거가지고 장난치는 이런 사람들때문에 제가 포스팅을 안할수가 없어 포스팅해드립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식품 회사인 동서식품에서.... 대장균이 득실 거리는 시리얼을 판매 했다니 정말 너무 화가나고 뭐라 말로 표한하기가 힘이 드네요....

버리기엔 양이 너무 많다라고  변명하며 재포장하여 다시 판매 하고 거기다 충격적인것은 이번이 처음이 나이고 2010년도부터 벌써 3번째라고 하는데.... 이를 어찌 해야 하나요...ㅠㅠ






























우리가족 모두 아침 대용으로 자주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종종 즐겨 먹는  시리얼이었는데....

어떻게 사람의 탈을 쓰고 대장균이 득실거리는 시리얼을 다시 재판매 할수가 있는지...



커가고 있는 우리아이는 우유를 많이 먹어야 하지만 우유를 좋아하지 않아 우유먹이는 방법으로 택한것은 시리얼 이었네요... 달지 않은 시리얼을 우유에 타주면 우유까지 마셔버렸기 때문에 우유를 먹이기 위해서 우리부부는 시리얼을 종종 간식 또는 아침대용으로도 주곤했었는데...

자식에게 대장균을 먹인 부모가 되어버렸네요...



모든 범죄는 다 나쁜거지만...그중에서도 먹을꺼 가지고 장난치는 죄는 정말 엄중처벌해야 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이제 동서식품과는 작별해야 하는건가요????

믿고 먹을수 있는건 오로지 내가 키우고 내가 만들어먹는게 최고인듯해요...ㅠㅠ


제발 먹을꺼 가지고 장난치지 말고 정직하게 올바른 식품으로 국민들에게 다가와주셨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