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발에 꼭 맞는 K2 등산화 고르기 


산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가을이 되면 산에 한번 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죠???

단풍으로 물든 산을 한번쯤은 눈에 담아오고 싶은 생각이 간절한 요즘같은 계절....

산에 가신다면 적어도 등산화정도는 신고 가셔야 안전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보온되는 잠바도 필수이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등산화!!!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건 아니지만! 성능과 기능 그리고 내발에 꼭 맞는 등산화를 찾아봐야겠죠???

평소 내등산 스타일을 고려해서 산다면 정확하고 안전한 등산을 위한 등산화 고를수 있을꺼라 생각되네요~




















안전한 등산을 위한 K2 등산화 알아볼까요??





등산화 분류

등산화의 종류에는 트랙킹화, 트레일러닝화, 경등산화, 중등산화 이렇게 나눌수 있습니다.

트랙킹화는 완만한 산, 동네뒷산 정도를 짧은 시간에 가볍게 산책하듯 걸으실때 필요한 용도이며, 트레일러닝화는 트래킹코스 또는 숲길 등을 달리기 위해 신는 신발입니다. 그리고 경등산화는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 신는 등산화 인데 주변의 높지 않은 산정도를 등산할때 신는 정도 이며 중등산화는 해발 1,000미터 이상되는 산 또는 1박 이상 해야 하는 코스등의 등산에 필요한 등산화 입니다.





등산화 종류

 발목이 낮은 등산화와 발목이 높은 등산화 2종류로 나눌수 있는데요... 발못이 낮은 등산화는 트래킹화  트레일러닝화가 대체로 발목이 낮은 등산화 디자인으로 나옵니다. 발목이 낮은 등산화는 등산하는데 적합하지 않다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가볍게 둘레길이나 낮은 뒷산 정도를 평소에 즐겨한다면 발목이 낮은 등산화를 신으셔도 되지만 경사가 심하거나 특히 하산시에는 발목이 접질릴수 있어 발목보호를 위해 목이 올라오는 등산화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자 그럼 대표적으로 인정받은 K2 등산화에서 내발에 꼭 맞는 안정맞춤 등산화 알뜰하게 골라볼까요???


자 그럼~~~ 내 밤에 꼭맞는 안전한 등산화 골라 볼까요???




** 하프클럽 K2 등산화 구매 바로가기 ** 


바로가기 클릭      http://app.ac/ka9tjoJ03





** GS샵 K2 등산화 구매 바로가기 **



바로가기 클릭     http://app.ac/p3TqbdS33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