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12월12일 단하루!







미국만 블랙 프라이데이가 있는게 아니라 우리나라 대한민국도 블랙 프라이데이가 만들어졌나봅니다~


개인적으로 블랙프라이데이에 관심이 많아 직구 구매를 하고 싶지만...

뭐랄까...그닥 크게 사고 싶은 물건이 없다보니 아직 한번도 미국의 직구!!! 블랙 프라이데이를 시도해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다르죠!!!! 특히 국내에서 인터넷 쇼핑을 즐기는 저를 비롯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인듯한데요!!!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그냥 지나칠수 없어 포스팅 해봅니다!!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에 참여하는 온라인 쇼핑몰은 롯데닷컴, 엘롯데, 11번가, 현대H몰, AK 몰, CJ몰, 롯데수퍼, 롯데하이 마트,갤러리아 몰, 스파오 등 10개 업체라고 하는데 최소 30% 에서 최대 70%까지 할인이 된다고 하니 발빠른 사람들은 오늘을 노려야겠네요~~~





11번가는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50% 타임쿠폰 (최대1만원 할인) 매시 정각 마다 3천명에게  선착순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롯데닷컴은 이날 0시부터 오후11시59분까지 100개 이상의 인기상품들을 72% 까지 할인된 가격을 적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CJ몰, AK 몰, 현대H몰, 롯데수퍼등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 참여한다고 하니 평소 사고 싶으셨던 물건이 있었다면 오늘!!! 당장 지르셔야겠습니다.





저도 롯데닷컴에서 크로스백 가방을 계속 눈팅 중이었는데....

오늘 질러야 하는 날인가 봅니다!!! 구매 결정을 할수 있게 도와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에게 감사해야 하나요???


















롯데닷컴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50% 할인 상품 모두 보기-> 클릭!!! 


http://www.lotte.com/planshop/viewPlanShopDetail.lotte?spdp_no=5376434&tracking=M_SPECIAL_BANNER_48#btm_50


그럼 필요하신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서두르세요~~~~









[한국판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12월12일 단하루!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