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꼬맹이 드디어 어린이집에서 소풍을 가나봐요~~~


사실 여태 어린이집 다니면서 매달 소풍 갈 기회가 있었지만 날씨가 추운 핑계로... 그리고 감기 걸린 이유로...계속 안보냈었네요...

부모마음이 똑같다고 뭔가 불안하고 부모 없이 버스타고 멀리 도시락 하나 들고 소풍간다는게 늘 걱정되었었거든요...












그런데 이제 36개월도 지났고 봄도 다가오니 소풍을 보내봐야겠다 마음을 먹어 보내기로 결정!!!


이번주 수요일에 소풍을 떠나네요~~~


















사실 아직도 맘이 슁숭생숭 하다고 할까요???

엄마 없이 선생님과 친구들끼리만 잘 먹고 잘 놀다 올까??? 옷에 쉬해서 실례는 하지 않을까? 뭐 이런저런 걱정이 되어서... 아직도 불안한 마음 그지 없네요...


그렇지만 우리 사랑스런 꼬맹이 소풍 잘 갔다 올꺼란 믿음으로 드디어 벼루고 벼루던 도시락통을 구매했답니다!!!
























사실 그동안 소풍을 가게 될날이 올것 같아 도시락통 구매하려고 인터넷 쇼핑 많이 알아봤지만... 어떤걸 사야 할지 엄청 고민했었어요...


넘 크진 않은지... 우리 꼬맹이가 잘 열고 먹을수 있을지... 뚜껑이 뻑뻑해서 열다가 음식이 흘리진 않을지... 그리고 어린이집 가방에 잘 들어갈 도시락 통인지... 멜라민이 들어가 유해하진 않은지 별의 별 걱정을 다 하며 도시락통 인터넷 쇼핑만 했었네요...


사실 굿빈 빈토 도시락 사려고 계속 알아보고 후기도 보고 했지만... 왠지... 뭔가 부실해보이는 느낌...???  계속 인터넷 쇼핑만 하다가 우연히 검색된 스킵합 도시락통!!!









사실 우리 꼬맹이 스킵합 물통으로 부엉이랑 강아지 사용하는데...부엉이를 참 좋아하더라구요...그림도 색깔도 그리고..파란색을 좋아하는 우리 꼬맹이 ...그래서 그런지 부엉이~ 부엉이 하길래... 스킵합 도시락통 런치박스 부엉이로 결정했답니다.












지금 배송중이니 내일 도착하겠죠???^^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ㅎㅎ


조그만한 통도 함께 들어가 있어 적어도 2가지 이상은 도시락으로 준비해줄수 있을것 같아요~











햄을 좋아하는 꼬맹이를 위해 햄과 김밥 그리고 딸기와 바나나 로 어린이집 소풍 도시락 싸줄려고 생각중이에ㅛ~~


완전 밀페 기능도 있다고 하니... 안심하고 도시락 싸줄수 있을것 같아요..


집에 부엉이 물병도 있으니 세트가 되어 아들이 좋아할듯하니 기쁘네요~^^











요즘 자기꺼에 대한 소유가 확인해져서... 엄청 좋아할것 같아요~~


이왕산김에 런치백도 부엉이로 구매하려고 한답니다~
















그럼 스킵합 런치박스 도시락통 도착하면 블로그 다시 올려볼게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