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좋으니 놀고 싶은 생각이 간절해지네요...


특히...비행기 타고 공항도 가고 싶고~ 해외여행으로 휘리릭~~~ 날라라고푼 마음!!!







오늘도 어김없이 땡처리해외여행 알아보고 있는 나...

안가본지역인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정말 가보고 싶은 여행지역중 하나 입니다.



모두투어에서 지금부터 초여름시즌까지 얼리버드 여행 타임세일 하고 있어서 여행쇼핑하는 중이었어요~







땡처리해외여행 초특가전...


님들도 구경이라도 해보세요~~~^^

혹시 아나요?^^ 맘에 다는 날짜와 상품 그리고 가격이 있다면 훌쩍 떠나보시는것도...





















전...지금 발견했네요... 제 여권이 만기가 되었다는것을 ㅎㅎㅎ

여권부터 새롭게 발급받던지 갱신해야겠어요~









동남아 땡처리 초특가전/일본 땡처리 초특가전/괌 땡처리 초특가전/하와이 땡처리 초특가전/서유럽 땡처리 초특가전까지...


하와이랑 코타키나발루 정말 여행 가보고 싶네요~~^^ 히히


소심하기도 하지만...막상 맘은 훌쩍 떠나고 싶어도 정말 현실을 벗어나지 못하는 못난 나...^^ 눈이라도 즐거울수 있도록 모두투어 땡처리 해외여행 구경이나 실컷 해볼랍니다~






필요하신분들은  보시고 여행가셔도 좋을것 같아요~~~


아직 자리들있는지 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