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싹비빔입니다.


오늘은 친구가 집으로 놀러 온다고 하여... 맛있는 점심을 먹고 싶네요...

음...뭘 먹을지 고민고민...

맨날 먹는 밥은 질리고... 그렇다고 중국음식은 넘 식상하고.....

친구도 저도...피자 먹은지 오래 된듯하고 또 피자헛 피자를 대학생 이후로는 거의 안먹은듯하여...

오랜만에 피자헛 배달 시켜 먹기로 했네요!


친구도 OK~~~ 좋아라 합니다~













친구오기 전에 언능 시켜서  딱 맞춰 먹어야겠어요!!!

전 피자헛 와우박스 주문해서 시켰네요^^


싸이트 들어가서 주문하다 보니 알게된 피자헛 8400원...

궁금해지네요...


피자기다리는동안...친구 오는동안 피자헛 8400원과 피자헛 와우박스 알아보려고 합니다.

필요하신분들게 도움되는 포스팅이 되었으면 합니다.




























피자헛 와우박스








- 7가지 메뉴를  피자 한판 가격에 모두 즐길수 있는 피자헛 와우박스!

피자 뿐만 아니라 치킨과 스파게티 그리고 3가지 종류의 샐러드까지...

피자는 원하는 피자를 고르면 된다고 하네요~


이탈리안 핀네 샐러드,고구마샐러드 후레쉬 렌치 샐러드,순살치킨,케이준포테이토,미트 쉬림프 파스타, 그리고 원하는 피자 한판!!!

이 모든 7가지 메뉴를 다 해서 27,900원에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피자헛 와우박스는 온라인주문만 가능하고 레스토랑에서는 이용이 불가라고 하네요~

그리고 타 쿠폰, 제휴카드, 행사, 사이즈업, 세트, 피자 무료 시식권과 중복 할인불가 라고 해요...ㅠㅠ


이미 피자헛 와우박스는 할인가격으로 적용되어서 판매되고 있어서 그런듯해요~ 아쉽지만 피자헛 와우박스 할인은 불가하니... 그냥 27900원에 피자헛 와우박스를 받아들여줘야 할것 같아요~


아~ 배고파... 피자야 빨리와라... 

다행이 집에 사다 놓은 콜라가 있네요~~~ 피자먹을때 콜라가 진리죠~^^


피자헛 8400원






-그때 그가격 8400원 강제소환

- 메뉴: 치즈크러스트 총 10종(야채 제외) / 팬 미자 3종 M&L

(프리미엄 토핑 6종 : 치즈 오페라, 치즈킹, 통베이컨스테이크, 바비큐치킨, 더블바비큐, 직화불고기)

- 행사기간: 2015.05.31 까지

- 행사제품 : 팬피자 3종 , 치즈크러스트 10좀 미디엄 / 라지 사이즈


5월31일까지하는 이벤트 이니 5월안에 주말에 가족들과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오늘은 피자헛으로 점심 맛있게 먹을랍니다~~~

님들도 맛있는 점심시간 되세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