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싹비빔입니다.

한주중...가장 즐겁고 기분좋은 금요일이네요~


아침저녁으로는 제법 쌀쌀한 가을날씨 이지만... 한낮에는 정말 나들이 하기 딱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따뜻한 까페라떼가 생각나는 아침이었는데... 잠시 외출해서 느낀 따뜻한 가을날씨 덕분에 아이스 까페라떼 한잔 하는 여유를 즐겼네요~


님들도 기분좋은 금요일과 주말 맞으시길 바라며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10월 휴무일과 이마트트레이더스 영업시간 알아보아요~

필요하신분들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자 그럼~~~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확인해볼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 휴점일 안내


10월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점 현황


10월11일(일), 25일(일) 휴무 / 휴점

- 구성, 송림, 월평, 서면, 비산, 천안, 양산

10월15일(목),25일(일) 휴무/휴점

-안산

10월18일(일),25일(일) 휴무/휴점

- 수원

10월14일(수),28일(수) 휴무/휴점

-킨텍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도 알아볼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지점으로는 구성점, 송림점, 월평점, 서면점, 비산점, 안산점, 천안아산전ㅁ, 양산점, 수원점, 킨텍스 점이 있죠???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11시까지 영업을 하지만...




킨텍스 점만 오전10시부터 오후12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생각보다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지만... 킨텍스점은 12시까지 하니... 정말 필요할때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 점도 종종 이용해야 할것 같네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