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싹비빔이에요~

오늘은 제가 사고 싶었던... 운동화!!! 나이키 운동화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구 해요~






















저는....다른 신발은 모르겠지만... 운동화에 대해서는 왜이렇게 욕심이 많은지...

되돌아보면... 대학교때부터... 운동화에 흠뻑 바졌던것 같아요~

나이키 운동화와 아디다스 운동화... 특히 나이키 운동화를 더더더 좋아했던것 같아요~

평소 옷차림도... 캐주얼과 트레이닝복차림을 선호해서 그런지.... 신발도 운동화를 더 자주 신었던것 같아요



















오랜만에... 옛생각도 나고 해서... 나이키 운동화! 나이키 에어맥스 95 를 사고 싶어 구매하려하는데...


서울의 왠만한 나이키 매장은 다 돌아다녀보았지만...역시나...제가 찾는 나이키 에어맥스 95는 없네요.. -.-


그래서...  몇주를 벼루고 벼루다가...인터넷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지금 해외배송중....












사실...직구라는걸 해보고 싶지만... 음...흠... 왜이렇게 귀찮고 하기 싫고 복잡한지....

나름...해외파 출신이라 영어도 좀 하지만... 왜이렇게... 해외직구 싸이트는 눈에도 안들어오고...암튼 귀찮아서 못사겠네요~


암튼~ 인터넷에서 나의 애기~ 나이키 에어맥스 95 형광이 배송중이랍니다.



자 그럼 여기서 나이키 에어맥스 95 구매 후기 정리해볼게요~



























나이키 에어맥스 95 OG와 나이키 에어맥스 95GS 차이점!!!

-  나이키 에어맥스 95 OG는   1995년도에 발매되어 이번에 다시 재 인기로 인해 상승세를 타고 있는 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 95 제품이고~ 나이키 에어맥스 95 GS는 키즈사이즈 운동화를 말하는것 같아요~






















나이키에어맥스 OG  모델은 바닥과 뒷굼치에 에어가 있고...GS 모델은 뒷굼치에만 에어가 들어있는 차이점이 있더라구요~

















나이키 에어맥스 95 GS 사이즈

- GS 사이즈는 키즈용이기 때문에... (성인도 착용이 가능함) 그래도 사이즈를 확인하는것이 가장 좋아요

똑같은 240 사이즈여도 큰 240이 있고 작은 240이 있어요~

전 평소에 나이키 운동화 240을 신는데...나이키 에어맥스 95 GS 모델 사이즈는 큰 240을 주문하였어요~

인터넷 판매 담당자께서도 사이즈 맞게 구매하였다고 재확인하였네요

























빨리와라~~~ 나이키 에어맥스 95 형광아~~~ ^^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