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싹비빔입니다.


드디어 나이키 에어맥스 95 형광! 나이키 운동화를 해외배송에서 받아보았어요!
































사실 받은지는 2주가 넘었는데... 그동안 열심히 신고 쏘댕기고... 다니느라...포스팅할시간이 없었네요!











제가 구매한건 나이키 에어맥스 95 형광 GS 모델이에요~

지난번 포스팅한적이 있는 나이키 에어맥스 95 형광...


나이키 에어맥스 95 형광 GS는 발 뒷꿈치에만 에어가 들어있어요!













2주동안 신고 쏘댕겨 다녀본 결과~  역시... 옛날 신었던 그 기분 그대로 이며...

발은 아주 편했어요~


참! 나이키 운동화 240 사이즈를 신는 저는... 발볼이 약간 넓은 편인데...

나이키 에어맥스 95 형광 Gs 모델은 큰 240 사이즈가  딱맞았어요!























































나이키 에어맥스 95는 정사이즈를 신어야 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그리고 Gs 사이즈는 큰 240을 주문해야 맞는것 같아요!!!


요즘  제가 추구하는 패션은... 머리에서 발끝까지 나이키네요 ㅎㅎㅎ


나이키 트레이닝복 세트와 나이키 에어맥스 95 형광!!!



나이키 테크 플리스 에어로로프트 크루


나이키 테크 플리스 에어로로프트 크루



나이키 레전드 2.0 타이츠 폴리 팬츠






이렇게 입고 나이키 매장에 또...  여자 나이키 트레이닝복 세트사러 갔는데...


아 글쎄... 나이키 매장 직원들께서 저를 위아래로 여러번 보시더군요...


짜식.. 니들눈에도 이쁘더냐~~~ ㅎㅎㅎ


저 미쳤나봐요~~~ 아무튼...나이키 에어맥스 95 형광!!!

신발 정말 이뻐요!!!  국내매장에서는 아무리 찾아도 구매 못하실꺼에요...


늦기 전에...해외배송 어서어서 준비하시는게 좋으실것 같네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