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싹비빔이에요

오늘은 바세린 활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해요






























영유아 아이 키우시다 보면... 별의 별일이 다 생기기 마련이죠?


우리 아이는 생후 7개월 때 심하게 중이염과 함께 구내염까지 앓게 된 경우가 있었어요~

태어나서 그렇게 혹독한 감기를 앓아 본것은 처음이었던것 같네요~


중이염은 사실 큰아이가 있어서인지... 생후 40일부터 중이염을 달고 살았던것 같아요~

그래도 별탈 없이 항생제 처방 받아 약먹으면 중이염은 금새 호전 되었었는데...



















그때 중이염과 함게 구내염까지 찾아온 감기는 정말 심하게 앓았답니다.


먹지도 못하고... 겨우 좀 먹으면 토해내고... 또 항생제를 많이 먹으니 설사까지 해서 토하고 설사 하고...울고 보채고... 일주일 넘게 밤새도록 아이를 안고 재웠던 기억이...


하루는 아이가 이상하게 자지러지게 울더라구요~

특히 기저귀 갈때 더더더 자지러 지게 울었답니다~


전...이 아이가 왜이러나.. 약 먹고 더 아파진건가...? 했는데...

또 잘 자다가도 자세가 바뀌면 울고...ㅠㅠ


설사를 하도 많이 해서 엉덩이 꼬리뼈 부위의 살이 갈라져 속살이 훤히 보일정도더라구요~ 그리고 고추 밑도 빨갛게 달아오르고... 기저귀 발진 거지기 습진이 생긴거였어요~
















사실... 큰아이때 기저귀 발진같은게 없어서 발진 크림을 둘쨰때는 준비를 하지 않았었어요~


당황하는 사이~ 삐뽀삐뽀 119 책에 바세린을 바르라는 글을 본적이 있어서 부랴부랴 바세린 사러 약국으로~~


둘째 아이가 기저귀 발진이 생긴걸 알았을땐 금요일 저녁 9시!!!

다니고 있는 소아과 병원 문은 닫았고 약국도 거의 문닫을 시간!!!!

헐레벌떡! 옷을 주워입고 약국으로 불이나케 달려갔더니 약사께서 바세린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평소 바세린을 등한시 하며 살았는데... 아이가 기저귀 발진이 아주 심하다고 말씀드리니 바세린 중에서도 좀 더 천연으로 좋은제품이라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 바세린 이름이 정확하게 크라우트호프 - 바세린이에요~









전 우리 아이 엉덩이 골이 파인! 그러니까 엉덩이 꼬리뼈 부분 살이 갈라지고 엉덩이는 진물이 나는 기저귀 발진! 기저귀 습진을 이걸로 하루는 커녕 밤사이 다 낳고 좋아져서 다른 엄마 아빠들게도 알려주고 싶어 부랴부랴 포스팅 해보네요~







아이들 기저귀 발진 났을때 바세린 활용법 알려드릴게요~



































우리아이!!! 엉덩이를 깨끗하게 흐르는 물로만 살짝 살짝 닦아 주었어요`

아이가 쓰리고 아파하니 문지르진 말고 그냥 흐르는 물에 엉덩이 토닥 토닥만 해주었어요~ 그래도 아이가 아파서 울지도 못하고 숨도 못쉬더라구요~ 살이 갈라진 사이로 물이 들어가니 고통스러웠을꺼에요..ㅠㅠ














그런 다음 이 바세린을 손가락으로 듬푹 퍼서 톡톡톡 두드리듯이 발라주었어요~

문지르듯 발라주면 아이가 아파할것 같아 톡톡톡 해서 발라주니... 좀 덜 아파 하더라구요~


그리고 기저귀는 큰사이즈가 있어서 큰사이즈로 채워주고 자주자주 기저귀를 갈아주었답니다!



















너무나도 놀랍게 언제 그랬냐는듯이 그담날 갈라졌던 엉덩이 꼬리벼의 기저귀 발진 기저귀 습진은 몰라보게 좋아졌고 엉덩이 부위도 빨갛게 달아오르고 진물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바세린 다시 봤어요~ ㅎㅎㅎ 이렇게 유용할수가...


뭐 엄마들 사이에서 기저귀 발진 크림 좋은 많다고 하는데... 전 제가 사용해본 결과 바세린을 강추 드리고 싶어요~


요즘 처럼 추운 겨울날! 집에만 있어도 아이들은 입주변이나 발목, 손복, 무릎 뒷쪽 등 살이 접히는곳은 건조해져서 꼭 아토피 처럼 피부가 발진이 일어나기 쉬운데...

우리 아이 그럴때 마다 한번만 발라주면 정말 피부가 진정이 되고 좋아지는 효과를 톡톡히 보았어요~

















바세린 활용법이 참 다양하고 하지만~ 남녀노소! 아이에게 이렇게 좋을수가 없네요~

그어떤 기저귀 발진 크림보다 좋다라고 말할수 있어요~

가격은 4천원 줬는데...가격도 착하죠?^^ 우리 아이 엉덩이에 왕창 발라줘도 부담이 없어요~

향도 강하지 않아서 아이한테 많이 발라줘도 안심이 되네요


바세린 활용법!!! 기저귀 발진크림, 기저귀 습진 크림 으로 강추 드리고 싶어요~


아이 엉덩이 진물나고 살이 쩍쩍 갈라지고 틀때 발라주면 효과짱~ 이보다 더 좋은 바세린 활용법은 없는것 같아요~~~


아이키우는 엄마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