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싹비빔이에요

오늘은 깔라만시 부작용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필요하신분들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 땀이 많이 나질 않는 체질인 저는... 최근 한달간  운동으로 다이어트 중이었습니다.






하루에 런닝머신을 60분씩 ! 5.8 속도 에 맞춰놓고 1시간을 파워워킹 하듯 걷다 보면... 무더웠던 폭염의 날씨 덕분에 땀이 비오듯 뿜어 나와 덕분에 다이어트에? 효과를 봤었던 한달이었습니다.

폭염이 끝나고 날이 선선해지니 금새 전,. 운동을 해도 땀이 안납니다..ㅠㅠ






그래서 깔라만시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여 알아보던중!!! 부작용에 대해서도 알아두는것이 좋을것 같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깔라만시로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깔라만시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두시고 다이어트 하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간단하게 깔라만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깔라만시는 유럽과 미국 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유명한 디톡 작물으로써 필리핀 세부에서 직접 재배하는 짙은 초록색의 깔라만시는 열대성 작물로 동남아쪽에서 재배되는 라임류의 열매 라고 합니다. 깔라만시의 맛은 약간 신맛과 쓴맛이 나며 필리핀 등의 지역에서 신이 주신 선물이라고 불릴 만큼 여러가지 효능을 지닌 앨매라고 합니다.





깔라만시의 효능으로는 비타민C 가 풍부한 깔라만시는 피부 탄력 및 미백 효능, 노화억제 효능 그리고 면역강화 효능이 탁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깔라만시에는 여러가지 성분들이 함유되어있는데 이 성분에는 지방연소기능이 있어 디톡스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깔라만시는 살균작용과 항염작용이 효과적이어서 몸안에 나쁜균을 없애주고 염증도 완화해주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자 그럼! 깔라만시 부작용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깔라만시는 대체적으로 부작용에 대해서 크게 보고된적이 없는 안전한 식품이지만  신맛과 쓴맛이 강한 깔라만시는 강한 산도때문에 부작용이 나타난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위가 약한 분들은 이 강한 신맛으로 인해서 위염이나 위에 부작용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평소 위에 문제가 있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깔라만시 복용을 주의 해야 하며 위에 문제가 없는 분들도 공복에 섭취는 피하는것이 좋겠습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