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싹비빔이에요~


오늘은 함초환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제가 운동으로 다이어트 중이지만... 식이요법도 어느정도 병행을 해줘야 티가 나게 다이어트가 되겠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 입니다.




평소 다이어트에는 관심이 있지만 이렇게 실행에 옮긴적은 거의 없어서...;;;^^ 

시간이 날때면 다이어트에 관한 정보를 좀 찾아보는 1인 입니다.









오늘은 함초환이라는 것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하여 좀 알아보려고 합니다.







함초환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먹고 어떤 효능이 있는지 간단하게 포스팅 해봅니다.

필요하신분들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함초란 무엇인가?

- 함초에서 함은 짠맛을 뜻하는데요~ 소금을 흡수하면서 자라는 식물을 함초라고 합니다. 함초에는 미네랄과 효소 섬유질이 풍부하고 몸기능을 원활하게 해주는 각종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바닷물과 갯벌에서 자라는 식물인 함초는 고혈압이나 당뇨에 효과가 좋고 변비에도 효과적이라고 하여 신비의 약초라고 불리워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함초가 변비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후 함초가루 또는 함초환으로 먹기 편하게 시중에 유통이 되어 판매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함초환효능으로는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께 아주 효과적이라고 하며 또 피부 진정 과 다이어트 그리고 기억력 향상에도 아주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특히 함초환은 휴대하기 편하여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수 있고 또 변비와 함게 다이어트에 아주 효과적이어서 대표적으로 여성들에게 인기좋은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이상~ 함초환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