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동양생명 고객센터에 관한 내용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양생명은 2015년 중국 보험사 안방보험에 인수가 되었습니다. 중국계 보험회사 되었고 안방보험은 알리안츠생명보험도 인수를 했습니다.

한편으론, 동양생명은 2016년 엄청나게 은행을 주대상으로 방카 저축보험을 엄청 팔아서 엄청난 신장을 했습니다.

각설하고, 동양생명은 어린이 보험이 고객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동양생명 어린이보험을 꾸준히 이용해왔기 때문에, 계약을 유지하거나 해지, 혹은 보험금 청구의 이유로 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많이 궁금해할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운영하고 오전9시 ~ 저녁6시까지 입니다.


  • 각종 보험관련 계약 상담, 계약 취소, 계약 해지, 계약 철회, 계약 변경 등의 업무는 아래 1577-1004번으로 하시면 되구요.

  • 만약 보험금 청구를 하고 싶다라고 하면, 동양생명 콜센터 1800-1004번, 1577-1004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보험금 청구는 전화로 할 수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보험금 청구를 증빙할 영수증을 보험사에 건내줘야 하기 때문에 방문접수나, 인터넷접수, 모바일접수, 우편접수, 팩스접수를 이용해야 합니다. 아래 그림 참고하시구요.


일단 방문접수를 원하면, 동양생명 전국지점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동양생명도 아주 오랜 시간동안 영업을 해왔던 기업이기 때문에 전국 각지에 지점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거주하는 지역 근처의 동양생명 지점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알아보실수도 있고, 동양생명 고객센터 에 전화해서 문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동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위에서 알려준것과 같이 1800-1004 / 1577-1004로 하시면됩니다.


여기까지 동양생명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