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홈플러스 영업시간 관련하여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홈플러스 각 지점별로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셔서 방문하신다면 영업점이 닫는 경우를 피하실 수 있을 거에요. 홈플러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지점별 영업시간을 확인이 가능하신데요.


우선 네이버 검색을 하셔서요. 검색어를 홈플러스 공식으로 치시면 아래 그림처럼 나옵니다. 그냥 홈플러스를 치면 홈플러스 온라인몰이 나와 지점별 영업시간 확인이 어렵습니다.


아래 그림처럼 홈플러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우측 상단에 노랑색 박스 쳐놓은 부분을 보시면,  홈플러스 매장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그걸 클릭하시고요.


아래 그림은 지역별 검색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여러분이 사시는 동네라면 매장검색을 하셔서 알아보시면 됩니다.


안산을 놓고 검색을 하니 3군데가 검색이 되었습니다. 홈플러스 안산선부점, 안산점, 안산고잔점 이 나왔는데요. 결과내용을 보시면 주소와 영업시간, 전화번호가 확인이 가능한데요. 홈플러스 영업시간은 모두 오전10시 ~ 밤12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같은 지역이다 보니 매월 10일, 4번째 일요일 등 휴점일이 모두 같습니다.


이번엔  지도상에서,

서울 지역의 그림을 클릭했습니다.

서울 지역은 총 19개의 매장이 있는데요.


대표로 목동점을 클릭해보니, 홈플러스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소가 상세히 나오고.

목동점 홈플러스 정기휴무일도 상세히 나오네요. 3월 12일 3월 26일이 휴무이고.

홈플러스 층별 매장안내도 되어있고 대중교통 방법도 알려주네요.


마지막으로 홈플러스 목동점 지도로 찾아올수있도록 지도도 안내합니다.


다음으로 부산지역과 대구지역 홈플러스 매장을 클릭해봤습니다.

여기까지가 홈플러스 영업시간 관련 포스팅인데요. 한번 따라해보시고요. 어렵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홈플러스가 밤12시까지 늦게까지 영업을 하다보니 늦게 귀가하는 경우 장을 못본경우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요. 참 편리하고 좋은 마트인것 같에요.

그럼 이만~^^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