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에대해서 알아볼려고 해요.

롯데는 유통그룹이다 보니 롯데백화점 상품권이 있으면 상당히 쓸만한데요. 앞 포스팅에서는 백화점 상품권 현금교환에 대해서 알아보기는 햇지만.

개인적으로 롯데백화점상품권이 수중에 들어오게 되면, 현금교환하지 않고 그냥 갖고 있는 편이에요. 롯데마트를 가게되는 경우에도 사용할수 있고, 가족들과 기분내며 외식할때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특히 패밀리레스토랑을 가족들과 같이 가기에는 살짝 가격이 부담스럽기도 한데요.

저는 패밀리레스토랑을 갈때 롯데백화점상품권을 사용한답니다. 아래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에서 외식할 수 있는 곳인데요.

빕스, 아웃백, 베니건스, 매드포갈릭, 세븐스프링스, 차이나팩토리, 비비고, 토다이, 무스쿠스 등…. 웬만한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곳은, 매드포갈릭인데요. 정가를 주고 현금을 내고 먹기엔 좀 비싸서 백화점 상품권이 있을 땐… 여기를 많이 갑니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괜찮고!


다음으로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에서 핵심은 바로 롯데계열사에서 대부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아래 보시면 롯데마트,롯데슈퍼, 롯데하이마트, 롯데닷컴...등…

롯데 유통망이 집주위 곳곳에 있어서 자주 이용할 수 있거든요. 가서 백화점상품권을 내고 계산을 하면 나머지 잔돈은 상품권으로 돌려주니 잘 챙겨놧다가 다음에 쓰기도 합니다





다음으로는,  많은 호텔에서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데요.

저같은 서민이 호텔을 이용할 일이 얼마나 많겠냐면서도.. 만약 여행계획이 있다면 조금 싸게 백화점상품권을 구입해서,, 대략 3~4% 할인해서 구입이 가능하니.. 10만원 짜리면, 97000원정도 구입이 가능하니…여러 장 사서, 호텔을 이용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롯데호텔 뿐만 아니라, 워커힐 호텔, 프라자호텔, 제주하얏트, 제주그랜드호텔, 노보텔앰버서더 등….





다음으로는 골프 칠때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롯데스카이힐 ...롯데가 골프장도 3군데나 갖고 있군요. 롯데스카이힐 부여cc, 제주cc, 김해cc 등… 그외에도 .. 스카이72골프클럽,, 용인프라자cc등….

다음으로는 롯데부여리조트, 롯데jtb여행사, 롯데월드, 롯데관광,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 등 한솔오크밸리...서울랜드...등...다양한 곳에서 이용이 가능하니 매우 좋아 보입니다.



다음으로는 롯데콘서트홀 및 롯데문화센터, 롯데시네마!! 영화를 볼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롯데시네마를 자주 이용하네요. 집 근처에 가까이 있어서!

심지어 한국건강관리협회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엄청나게 많은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깝게 백화점 상품권 현금교환하지 마시고.!! 갖고 이용하시는것도 추천합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