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EN KAMINSKI  헬렌카민스키  


처음듣는 브랜드일수 있어 간단하게 설명 해드립니다.





1983년! 창립자 헬렌마리카민스키로 부터 탄생하게된 헬런카민스키는 호주의 강한 햇볕으로부터 그녀의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고자 라피아 모자를 손수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첫번째 모자인 "classic 5"는 헬렌카민스키의 대표 파리아 켈렉션중에서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호주 전역에서 인기를 끌게 되었다고 합니다. 







헬렌카민스키 켈렉션중 모자가 단연 인기 컬렉션이며 그중 평범한 일상생활에서 자외선을 차단시켜주며 평상시 자유롭고 편하게 착용 가능한  바이저 라인을 한번 살펴 볼까 합니다.


대중들 특히 야외활동이 잦은 아이 엄마들에게 잘 알려져 있고 포인트로 살짝 멋을 부려도 좋을 바이저 라인중 비앙카와 마리나에 대해서 살짝 알아봅니다.







비앙카 - 원산지는 스리랑카에서 만들어지며 100% 라피아 소재로 만들어지며 자외선 차단 UPF 50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챙길이는 8.5CM 입니다.












마리나 - 원산지는  역시 스리랑카에서 만들어지며 소재 또한 100% 라피아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자외선 차단은 UPF 50  가능하며 참고로 챙길이는 8.5 CM 입니다.  







비앙카와 마리나 는 챙길이는 8.5CM 똑같지만 비앙카가 좀 더 이마 아래쪽으로 감싸주는 면이 더 있어 얼굴에 그늘을 만들어주는 넓이는 더 넓습니다.


야외활동이 많은 여성분들이라면 편하고 자연스럽게 착용이 가능한 헬렌카민스키 썬캡 스타일 추천드려봅니다.






헬렌카민스키 모자 세탁방법 살짝 알아봅니다.


차가운 물과 중성 세제를 사용하며 부분세탁을 하고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곳에서 건조 해야 합니다.

화학세제를 사용하게 되면 파리아가 오염되거나 변색이 될수 잇으니 화학세제 사용은 피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세탁을 하고자 하는 부분에  있을경우 소량의 물을 사용하여 깨끗하게 닦아 서늘한곳에서 건조하는것이 좋습니다.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디자인 혹은 마리나 디자인 쇼핑시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사진출처 및 내용 참고  : http://www.helenkaminski.co.kr/ ]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