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따뜻한 봄날이 오고 있는데 외출할일이 있을때 항상 걱정입니다.



무엇을 입고 나가야할지 고민이 많은데요. 외출의 목적이 공식적인 목적이 아니더라도 동네를 돌아다니더라도 친구를 만나더라도 작년에 입었던 옷들이 눈에 안들어오는건 왜? 매년 반복될까요?

옷도 칙칙해보이고 요즈음 스타일도 아닌 것 같고. 그래서 작년부터 마음먹은게 하나 있답니다. 옷을 자주 사자. 그리고 비싼 옷보다는 조금 저렴한 그리고 실용적인 옷을 구입하자! 라고 다짐했는데.

그 다짐에 가장 걸맞는 의류 브랜드가 유니클로인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유니클로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유니클로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면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 접속합니다. 네이버를 통해 유니클로 검색하시면 되고요.

유니클로 매장안내 버튼을 클릭하면 여러 지역이 나오는데, 일단 서울지역을 클릭해보면 많은 수의 유니클로 매장이 보입니다.








서울에만 50개의 유니클로 매장이 있습니다. 서울에 유니클로 대형매장 들이 엄청 많이 생겼죠. 웬만하면 3층 이상의 규모를 갖고 있는 매장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대표적으로 명동점이 엄청 큰 규모의 매장인데요. 유니클로 명동점 영업시간 을 알아볼까요.

일단 명동중앙점은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라고 적혀 있네요. 규모도 규모지만 일단 유니클로 브랜드의 색깔을 가장 빨리 그리고 가장 많이 갖고 있는 매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유니클로 명동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에서 오후 9시30분까지 매장을 운영하네요. 휴일없이 운영을 하네요.


그리고 강남역 근처에 있는 유니클로 강남점 영업시간을 알아보니.

여기도 명동점과 동일하게 오전11시30분에서 오후9시30분까지 영업을 합니다.

찾아가는 길은 아래 지도를 확인하시구요.

여기까지 유니클로 영업시간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 주말 유니클로 가서 봄에 입을 수 있는 옷들을 여러벌 살 계획입니다. 여러벌 산다고 해도 비싸지 않습니다. 재킷, 바지, 그리고 셔츠까지, 이렇게 구성을 해서 여러벌을 사도 10~20만원이면 살수 있을 정도로 유니클로 가격은 매우 합리적이라 생각드네요. 혹시 여러분도 이번 봄에 입을 옷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유니클로 방문해보는것도 좋은 해결책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