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건강

당뇨와 혈관에 최고! 모링가씨앗효능 알아봅니다.

;,;...;,; 2016. 4. 19. 12:32

안녕하세요 새싹비빔이에요

오늘은 모링가 씨앗과 모링가 씨앗효능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궁금햐하신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포스팅해봅니다.



기존... 모링가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 해드린적이 있습니다.


http://saesak.tistory.com/855  -> 모링가 효능 포스팅


궁금해 하시는분들을 위해서 모링가 효능 포스팅 첨부해 드리니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자 그럼 모링가씨앗에 대해서 잠시 알아볼까요?






모링가씨앗?

- 모링가나무에서 얻을수 있는 모링가 씨앗에서 얻을수 있는 폴리페놀 물질은 대표적으로 혈관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좋은 선분을 함유하고 있는 모링가 씨앗은  잎이나 뿌리보다 폴리페놀같은 항산화 물질이 더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모링가 씨앗에는 자연산 생굴에 들어있는 아연성분이 9배가 넘는 아연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아연은 항산화 작용과 함게 생리활동활성을 활발하게 해줘 우리 몸속의 혈액속 노페물을 감소시켜 줄 뿐만 아니라 혈액을 맑고 깨끗하게 해주고 당뇨병에 아주 탁월하고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자 그럼~ 모링가 씨앗 효능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모링가씨앗효능

- 비타민E 인 지용성 비타민과 식물성지방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 우리 몸에 좋은 고밀도단백질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혈당을 크게 낮춰즈는 효능이 있습니다.

- 섬유질이나 미네랄 영양성분이 풍부해 장기능 촉진 및위장질환 및 간해독과 항암효과 드리고 종양예방과 혈압조절 그리고 시력개선등 체내의 다양한곳에서 작용하면 좋을 효능들이 있습니다.

- 모링가씨앗은 혈액 노페물을 감소시키고 혈액을 맑게 해주며 청소하는 역할을 해줘 혈관 다이어트를 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 모링가씨앗에는 아연성분이 풍부하여 췌장의 기능을 향상시켜주고 인슐린 분비와 혈당 조절을 도와줘 당뇨병 예방에도 효능이 좋습니다.








이상 모링가씨앗과 모링가 씨앗 효능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