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서프는 중딩, 고딩, 대딩, 직딩에게는 필수 유틸이다.
 

본인도 간간히 유용하게 쓰고 잇다. 내가 일하는 작업장은 업무 시작전, 점심시간, 업무시간 후에만 블로그, 카페 접근이 가능하고, 쇼핑사이트는 아예 접속조차 되지 않게끔 해놓고 있다. 그런데 컴퓨터를 하다보면 검색이 필요한 경우가 얼마나 많은가?
그때 그때 궁금함을 해소하지 못하면 나중에 기억조차 못한 채 지낙가 버리기 일쑤다. 그래서 본인은 울트라서프를 자주 이용한다. 하지만 반드시 체크해야할 사항이 있다.

일단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아래에 나와있는 설명을 참고해보자!


- 울트라서프(ULTRA SURF) 1016 다운로드 -




- 울트라서프 설정 -
울트라서프를 클릭해서 실행을 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바로 뜬다. 처음에는 그냥 뜨는갑따 했는데, 이것 조차 귀찮고, 실행시켜 놓고 있으면 오른 쪽 하단에 노랑색 자물쇠 버튼이 뜬다. 이것 역시 신경쓰인다. 뒤에서 누가 보지는 않을까? 하는,, 약간의 죄의식(?)

누군가 내 모니터를 뒤에서 지켜본다면, 내가 딴짓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바로 알 수 있다.ㅋㅋ ( 난 내가 한 일을 동료에게 알리기 싫다 )

그래서, 관심있게 어려운 영어로 된 OPTION을 살펴보았다. 이미지 아래 설명을 해놓았으니 따라 해보자!

 
1번 OPTION을 클릭한다

2번 프로그램 종료할때, 인터넷창 강제로 꺼버리는 기능인데, 이건 체크하지 마시고!

3번 프로그램을 종료할때 인터넷창을 닫지 않게 하는것으로 이건 2번과 반대되는 기능임.

4번 이건 위에 나온 금색 자물쇠를 안보이게 하는 것임
.
5번 요놈을 체크를 풀어야 실행시킬때, 익스플로러가 자동 뜨지 않는다.


이 글을 보시고 쾌적한 인터넷 활동 하세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