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 시즌2가 배출한 최고의 스타라고나 할까?

허각은 이전의 슈퍼스타 K 가 배출한 친구들보다 빠르게 그리고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광고, 그리고 메인채널에서의 출연 등등..

그 만한 이유가 있겠지 하면서도, 사실 허각의 목소리가 좋은 것은 알고 있었지만 제대로 들어본 적은 없었네요.

오늘 컴앞에 앉아 공부를 할게 있어서 음악을 고르다가 , 허각의 HELLO를 처음 들어보았습니다.


http://saesak.tistory.com/script/powerEditor/pages/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잔잔한 피아노의 연주와 함께 드라마처럼 약간은 허스키한 조금은 거칠은 목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연주와 함께 그의 목소리는 마음에 와닿습니다.

잠시 옛생각을 하며 추억에 젖게 만드는 목소리. 참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친구더군요.

" 그때로 그때로...   너무 늦어버리면...  너무 늦어버리면... "    다들 이런 적 있으신가요?

순수했지만 이제는 과거인 그런 연얘경험 다들 있으신가요? 

꽁꽁 숨겨놓은 마음을 잠시 꺼내놓을 수 있게 해주는 허각의 목소리는 ..  " 좀 짱인듯 "^^





[ 가 사 ]
우리 헤어지면 안되잖아 
우리 이별하긴 이르잖아 
이렇게 날 떠나가면 안돼요 
내가 하지 못한 말들이 아직 너무 많은데 
이대로 날 떠나가지 마세요 

그대이기 때문에 난 
정말 그대였기 때문에 난 
이대로는, 이대로는 난 안돼요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오직 그대뿐이죠 
제발 나를 떠나가지 말아요 

그대는 내 사랑 그리운 내 사랑 날 사랑했던 사람 
이제는 만질 수 없지만 
내가 그리운 만큼 그대도 그리운가요 
내가 미칠 듯이 사랑했던 그 사람 hello 

사랑했기 때문에 난 
정말 사랑했기 때문에 난 
죽을 만큼, 죽을 만큼 힘드네요 
죽지 못해 살아가고 있는 내가 보이나요 
제발 내게 다시 돌아와줘요 

그대는 내사랑 그리운 내사랑 날 사랑했던 사람 
이제는 만질 수 없지만 
내가 그리운 만큼 그대도 그리운가요 
내가 미칠 듯이 사랑했던 그 사람 


겨우 이대로 끝날 거라면 
정말 마지막이라면 
지금 돌아가 그때로 서로 몰랐던 그때로 
너무 늦어버리면 너무 늦어버리면 
내가 살아가는 게 너무 힘이 들어 날 버릴까 봐 

정말 이대로 끝날 거라면 
이게 마지막이라면 
지금 돌아가 그때로 서로 몰랐던 그때로 
너무 늦어버리면 너무 늦어버리면 
내가 살아가는 게 너무 힘이 들어 날 버릴까 봐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