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싹비빔입니다.


찬바람 살랑~ 살랑~ 맑은 하늘을 자주 볼수 있고 하얀뭉게구름이 피어나는 요즘같은 가을날씨가 되니 놀러가고 싶은 마음 굴뜩이네요~~~


더운 여름에 어디 놀러가는걸 즐겨하지 않는 저에게는 봄가을을 기다리게 되요~

먹고 놀기에 딱인 계절이라~~~ ㅎㅎㅎ 그냥 지나칠수 없는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전어!!! 하긴 전 싫어하는게 없는 식성이라...


전어는 가을 전어죠~ 가을되면  꼭 먹어줘야 하는 전어!!!

집나간 며느리가 들어왔다가 전어먹고 다시 나간다는...ㅋㅋㅋ 

그 전어를 먹을수 있는 가을이 왔어요~~~





















전어 축제로 유명한 섬진강문화축제가 있더라구요~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광양전어축제!!!

전라남도 광양에서 펼쳐지는 섬진강문화축제(구, 전어축제)2015 알아봅니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주말나들이로 다녀오셔도 좋을것 같아요~


이번엔 전어 축제에 한번 가보고 싶어 오늘 알아보는 중 포스팅 해드립니다.

필요하신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섬진강문화축제 (구, 전어축제)

행사기간: 2015.09.04~2015.09.06 (3일간)

행사장소: 전남 광양시 망덕포구 (무접섬 광장)

연락처: 061-797-2606 











전어축제...아쉽게도 이번주 그러니까 오늘 금요일 부터 일요일까지 딱 3일간만 펼쳐지는 전남광양의 섬진강문화축제 전어축제....

서둘러 다녀와야 할것같네요~~~


전...맛난 전어회와 전어구이...음냐냐냐...

맛나게 묵고 오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즐거운 불금과 주말 맞으세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