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이벤트 - 블로그 오픈 기념 - 캐나다 여행 경품


롯데카드를 아주 만히 이용하는 고객으로서,,,,
이런 이벤트는 완전히 땡큐!!!!

롯데라는 브랜드가 서민들과 참 가까이 있는 브랜드인데요.
특히, 롯데카드는 정말로 제 삶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제 돈줄이니까요...ㅜㅜ..롯카 없음 아무것도 못한다는..)

롯데카드가 블로그 오픈을 했다네요~~

그 기념 이벤트로 QUIZ를 냈습니다.


퀴즈의 상품은 바로!!!!  캐나다 여행 브리티시컬럼비아주 여행!!!!!

롯데카드의 블로그 이름은 Life Square입니다.


QUIZ의 질문은....


"롯데카드 Life Square에서 나는 OOOO 라이프를 만나고 싶다!"

"캐나다 브리시티컬럼비아의 주도는?"


답은 아래를 참고하시구요..


당첨에 필요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죠~~






오,, 우리는 이런거 좋아합니다.

힘들지 않게 응모하고 상품을 기다리는거!!!



저희 어머니가 그러셨죠..

"로또를 사지 않고 로또 당첨되길 기대하는 멍청한 사람이 되지 말아" 라구요...

현명한 어머니 아닌가요?



그래서 저는 로또를 기도하는 맘으로 매주 산답니다.ㅎㅎㅎ



아래의 이벤트 참여방법을 보세요.

우선, 롯데카드 공식 블로그 life squqre를 방문하여 댓글로 답을 적어 내면 됩니다만...

연결 : http://blog.lottecard.co.kr/69



그전에 하단의 이벤트 참여방법을 보세요!!















롯데카드는 쇼핑을 좋아하는 우리에게 

생활 속에 꼭 필요한....카드가 되었어요....

예전에는 삼성카드,lg카드를 많이 썼었었죠..




첫번째 질문의 정답이 정확히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최근에 선포된,,,,롯데그룹 미션과 연관이 있지 않나 추측해봐요..






또한 두번째 질문의 답은 좀 쉬워보이는데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보시죠~~

아마 답을 쉽게 찾을 수 있으실거에요~~~

질문을 좀 꽈서 내서 그렇지,,,사실 쉬운 문제랍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