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2~3개월 사이에 이케아 광명점을 매월 1번씩은 간것 같아요. 앞으로도 올 겨울까지는 최소 3~4번은 더 방문하지 않을까 하는데요. 그 이유는 집을 좀 더 이쁘게 꾸미고 싶기도 하고. 중요한건 부엌 씽크대를 이케아 껄로 바꾸고 싶구요.

더더 포인트를 두고 싶은건 거실을 이케아 쇼룸과 똑같이 해버리고 싶더라구요.

아예 이케아 직원에게 가서. 맘에 드는 쇼룸의 모든 물건 일체를 구입하겠다! 하고 싶을 정도로!! 올해 내에 꼭 집안을 이케아 슈타일로 바꾸려고 하는데요.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케아 광명점 휴무 와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추가로 이케아 광명점 주말방문tip을 맨 아래에 공개 할께요~

 

혹시 이케아 광명점 가보셨나요? 아직 안가보셨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이케아가 생길때 여러 가구회사가 반발했던 이유를 알겠떠라구요.

가장 감명깊었떤 것은, 이케아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이케아 쇼룸(show room)인데요. 많은 쇼룸을 꾸며놨는데요. 그것을 보니 인테리어에 대한 욕구가 엄청 솟아 오르더군요.. 스웨덴 스타일? 핀란드 스타일? 여하튼 북유럽 스타일?

깔끔하면서도 원목느낌이 쏠쏠.~


 

▼ 이케아 광명점 휴무는 없구요. 음력 설날 당일과 추석 당일만 쉰다고 하네요.

대형마트와 달리 규제를 따로 받지는 않는 모양이에요. 대형마트들은 의무적으로 한달에 2일씩은 쉬는데요.

 

 

▼ 이케아 광명점 영업시간은 아침10시에서 저녁 10시까지. 12시간 오픈을 합니다.

평일도, 주말도 마찬가지에요. 주차장은 아침 9시정도 부터 들어갈수 있습니다.

이케아를 주말에 가보면 알겠지만, 주차하느라 시간 다보냅니다. 주차장 입구부터 주차하는데까지 주차할 공간이 날때까지 뱅글뱅글 돌아야 되는데..

그 시간이 무척 답답하고 짜증날때가 있더라구요 . 몇번가보니 알겠음..

 

 

▼ 이케아 광명점 레스토랑 영업시간 아침9시30에서 저녁 9시30까지 인데요.

주문은 저녁 9시까지 안받아요. 그러다보니 혹시 늦게가셔서 레스토랑 가서 간단히 식사하실거면. 매장을 가로질러서 레스토랑부터 들리세요.

이케아 레스토랑은 제법 reasonable한 가격인데요. 이것저것 먹을것도 많고, 커피, 콜라가 무한리필이라 개인적으로 좋아하구요~

 

 

▼ 주차요금은 1만원 미매 구매시는 3시간 무료 / 1만원 이상 구매는 5시간 무료.

가족들고 같이 가실거면 이것저것 살거 많아요. 주방 소품부터 없는게 없는데, 정 안되면 아이들 인형 하나 사줘도 될정도로. 살게 참 많습니다.

참고로 저녁늦게는 주차요금을 안받습니다. 경험상 안받더라구요.~~

 

조금만 사도 한가득이에요.. 이것저것 사다보면 ... 아마 배송을 하셔야 될지도..~~

 

▼이케아 광명점 주말방문 tip

여러번 가보니 알겠는게. 일요일 저녁 5시 이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물론 아침일찍 가보니깐, 처음에는 사람이 없어 여유 있다가 나중에 사람이 많아지니깐 조금 답답하더라구요. 물론 매장이 워낙 커서 일찍 가는게 정답일수도 있는데.

여유롭게 보려고 한다면 일요일 저녁 5시 이후에 가면 아주 한적하게 쇼핑 가능하실거에요.


 여기까지 이케아 광명점 휴무 와 영업시간에 대해서 포스팅했는데요. 정말 정말 강추하는 쇼핑공간입니다. 작은 비용으로 집안을 예쁘게 꾸미고자 하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 드립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