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표적인 로드샵 브랜드인 왓슨스 7월 세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필요하셨던 분들게 도움되는 포스팅이 되었으면 합니다.





올리브영 만큼 인기가 많은 로드샵 왓슨스!!! 다양한 물건들이 즐비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곳이죠?


왓슨스에서 7월 세일을 한다고 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자 그럼~ 왓슨스 7월세일 포스팅 들어갑니다!





여름엔! 왓슨스!!! 최대 50% 할인

기간은 2017년 7월1일~ 7월28일




제대로 물만난 메이크업 아이템들이 세일하네요~ (오션월드 50% 할인권도 증정해주네요)




가글,  토너, 클렌징워터, 트리트먼트 기획팩까지 멤버십 할인으로 특템할수 있는 기회네요!

20%~최대 50% 까지 할인 받을수 있는 기회 인것 같아요~








바캉스 다녀와 지친 내 피부를 위한 수분아이템! 마스크팩도 1+1  이벤트 진행중이네요~~~


이달의 SNS 인기 아이템도 세일을 하네요~

보송보송 피부를 위한 파우더 팩트도 세일을 하구요~ 

촉촉한 피부를 위해 미스트도 세일을 하네요~

보들 보들 칫솔 부러쉬도 세일을 하네요





 왓슨스 7월세일 다양한 물건들로가득찬 왓슨스!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