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만화는 타요와 로보카 폴리에요...

우리 아이도 타요 와 포보카폴리 당연 좋아하지만....



요즘 한창 동요 노래에 관심이 많은 아이를 위해서는 좀 더 ?^^ 

유익한 뽀로로 동요를 종종 들려주고 보여주곤하죠~~~



그래서 그런지 언어도 빨리 늘었어요~~ 

다른아이에 비해서 말을 빨리 잘하다 보니  동요도 한번에 쏙쏙 외우더라구요~~


핸드폰으로 동영상 보여주는거에 정말 나쁘다고 생각하는 부모중의 한사람이지만...

나도 먹고 살고~ 편히 지내고픈 시간이 필요하기에... 종종 뽀로로동요를 이용하지요~~



색감도 좋고~ 뽀로로와 친구들이 율동도 함게 하는 뽀로로 동요는 제가 볼때는 가끔씩은 유익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외식장소인 식당 또는 장거리 운전중 차안에서 아이가 보챌때 뽀로로 동요 보여주곤 한답니다.




같이 아이키우는 부모님들!! 식사 맘편하게 하고 싶으시죠?^^

멋진 가을하늘 보며 드라이브 하고 싶지 않으세요? ㅎㅎㅎ


뽀로로의 힘을 잠시 빌려보세요~~~ 꿀맛같은 시간이 순간 찾아 옵니다 ㅎㅎ


오늘은 뽀로로동요 연속보기 포스팅 해드릴게요~~












 뽀로로 피노키오 동영상 보기











  뽀로로 엄마돼지 아기돼지 - 연속 동영상











※ 뽀로로 밤바라, 바라밤 - 뽀로로동요 연속보기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