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싹비빔입니다.


오늘은 농협 하나로 마트 서대문점 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우연히 농협 중앙회에 방문했다가 발견한 농협 하나로 마트 서대문점!!!

이런 서울 시내 한복판에 우리 농산물을 구매 할수 있는 곳이 있다는거에 무척 반가웠습니다.







계란판한에 2900원에 판매 하고 있어  닭이 알을 품듯~ 계란한판 꼭 껴안고 집에 왔더랬죠~


저녁에 삼겹살 목살을 꾸워먹을꺼라서 삽겹살 목살 그리고 몇가지 채소만 장을 보고 그외엔  구경만 실컷 하구왔습니다.






일단... 우리나라 국산품을 판매 하고 있어 믿을수 있었던 하나로 마트 였던것 같습니다.

마트가 아주 크진 않았지만 반대로 붐비지도 않고 해서 여유롭게 장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4만원부터 배달을 해주니... 뭐... 요즘엔 몇개만 카트기에 담아도 5만원이 훌쩍 넘는 물가 인지라... 편하게 집에까지 배달도 해줘 편했습니다.








과일을 잘 못 고르는 저에겐!!!! 믿을수 있고 당도가 확실한 과일들만 판매 하고 있어 구매하기 아주 수월하였습니다.










앞으로 농협 하나로 마트 서대문점을 자주 애용할것 같습니다.


연중무휴! 라고 하니 이보다 더  편하고 좋을수 없네요~^^

그리고 배달은 기본 4만원 구매시 무료 배송 가능하고 임산부 노약자일 경우 3만원부터 무료 배송 해준답니다.








배달 출발 시간은 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4시 이렇게  하루에 총 3번 배달 가능한 시간이라고 합니다.


배달 하실정도로 장볼 계획이라면 배달 시간 확인하시고 농협하나로 마트 서대문점으로 쇼핑하러 가시면 좋을것 같네요




~



농협 하나로 클럽 서대문점은 지하철과 연결되어 있어 장보기 아주 더 편리 하답니다.

지하철 5호선 서대문역 5번 또는 6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지하철 통로와 연결되어 있어 지상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궁금하신점은 하나로 마트 서대문점에 전화로 문의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농협 하나로 클럽 서대문점 

영업시간: 아침9시~저녁9시

주차장: 지하 3층 (건물뒤편 출입구)

문의: 02-2080-6993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