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을 하게 되면 먹어도 되는것! 꼭 먹어야 하는것! 그리고 절대로 먹어선 안되는것이 있지요...


먹지 말아야 할것들도 조금씩은 크게 상관없다고 하지만 그래도 임신을 한 임산분들은 먹으면서도 찜찜한 맘 그지 없을꺼라 생각합니다.





먹지 말아야 할 음식들 중! 그중 한가지는 커피가 아닌가 합니다.


커피는 우리 생활 깊숙이 자리가 잡혀졌다고 할수 있는데...식사 후에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오전이나 오후에 피곤하고 졸릴때... 한잔씩 생각나는 뭐 밥도다도 더 생각이 나는 그런 식음료가 되어버린듯합니다.




















하지만 임산부들!!! 카페인때문에 커피를 못마시는 분들이 많으신대요~



얼마전 알고 있는 지인분들중  제일병원 선생님과 간호사가 있어서 우연히 식사 하면서 물어보게 되었어요~

정말 궁금했거든요... 디카페인 커피는 정말 마셔도 상관없는건지 해서요


디카페인은 정말 상관없다고 실컷 마셔도 된다고 하시네요~~~



커피에는 카페인때문에 태아에게 안좋은 영향이 갈수 있어 안마시는게 좋다라고 하였는데 디카페인은 카페인이 없기 때문에 마셔도 무방하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이 정보를 임산부들은 당연 알고 계시겠죠?^^


그래서 혹시 몰라 필요하신분들게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포스팅 해드립니다.



카누 커피중 디카페인이 있고 맥심커피에도 디카페인이 있었어요...


관심있게 안봐서 몰랐는데 디카페인 커피가 있더라구요~~~


꼭 임산부가 아니더라도 커피 드시면 잠 못주무시는 분들도 드시면 좋을것 같네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