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는 연회비를 내야하죠....?


그리고 현금 또는 삼성카드 외에는 결제가 안되잖아요....





사실 자주가는 마트는 아니지만 가끔씩 한번은 가보고 싶거나 구매할 물건이 있는지 궁금해서 코스트코를 방문해보고도 싶지만..


그몇번때문에 연회비를 내가며 회원을 유지해야 한다는 자체가 좀...부담???^^ 


그리고 대량구매해야 하니 많이 안먹고 소가족같은 경우에는 부담스런 코스트코인것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코스트코 처럼 대량 구매해야 하는 대형마트 이지만

일단 연회비 없고 언제든지 가고 싶을때 가서 구경하고 사고 싶으면 하는거고...

필요하면 많이 사다놓는게 이득이라면...뭐 미리 대량 구매해도 좋은거니까요..


그리고 중요한건!!! 어떤 카드든 다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




그리고 코스트코 처럼 제가 좋아하는 피자,스프,스파게티 등 패스트푸드로 외식이 가능하다는점^^


코스트코 피자는 좀 짠데...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는 안짜요~ ㅎㅎㅎ







암튼 전 이마트 트레이더스 좋더라구요~~~


2014년 마지막달 12월 휴점일이 확인되어 포스팅 해드리니 필요하신분들은 꼭 확인하시고 마트 쇼핑하시면 되겠네요~~






2014년 12월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쉬는날 정리


12월14일(일),28일(일) 휴점

구성점, 송림점, 월평점, 서면점, 비산점, 천안아산점, 수원점, 양산점


12월10일(수),28일(일) 휴점

안산점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