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싹비빔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해보는것 같습니다.

그동안 이래저래...뭐가 그리 바쁜지... 암튼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었드랬죠~


바빤일상속에서도 저는 캠핑을 다녀와서 도움이 되드리고자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강원도 원주의 오크밸리 캠핑 카라반  입니다.










주말을 맞이하여~ 그리고 여름휴가를 계획하시는분들중 원주 오크밸리 캠핑 카라반 을 계획하고 계신분들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참고로 제가 묵었던 카라반은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캠핑 카라반 4인용 4인실 입니다.


오크밸리 스키동 옆에 자리 잡고 있는 오크밸리 캠핑 카라반은 아이가 있으신분들이라면 정말 정말 강추 드리고 싶습니다.








맥주아이스가방 뒤에 전자밥통이에요~


맥주 아이스가방은 제껏~^^



냉장고에요~ 정말 작은사이즈~ 딱 넣을것만 넣을수 있기에 ...

필요한 양만 음식 싸가지고 가시길~~~


저 맥주는 제가 준비한것~~~ 가자마자 우리 아기! 맥주부터 ㅋㅋ 냉장고에 보관하느라^^;;;







가자마자 우리는 데크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서 쉬고

캠핑의자도 펼쳐 놓았습니다.


캠핑의 꽃! 캠핑의자 필수 아이템~^^




앞집 옆집 건너집 모두모두 아이들과 함게 오크밸리 캠핑 카라반으로 여행을 오셨더군요!!!


오크밸리 캠핑 카라반에는 냉장고, 화장실, 2인용 침대와 1인용 침대 2개?( 2층침대로 되어 있음), 전자밥통, 냄비와 조리도구들 식사가 가능한 식사 테이블 , 티비 등 생활이 가능하도록 다 구비 되어 있었습니다. 참 수건도 있었답니다. 


제가 꿈꾸는 캠핑은... 저녁엔 바베큐 파티와 함게 맥주,,, 그리고 아침에 모닝 커피 와 조식으로는 라면과 햇반 with 김치 이렇게 내가 바라는 원하는 캠핑 이랍니다.


그래서 전 갈때 커피포트를 가져 갔답니다. (유용하게 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오크밸리 캠핑 카라반 좋았지만... 식기도구, 조리도구들의 위생상태가 그닥 휼륭하지가 못해서 저는 갈때 1회용 접시, 나무젓가락, 그리고 집에서 사용하는 플라스틱 그릇과 숟가락을 조금 챙겨 갔습니다.











제가 벗어 놓은 덧신 양말이....^^;;;


2층 침대는 정말... 딱 반듯이 누워서 잘수 있는 사이즈에요~ 참고 하시길~










여행을 다니지만... 갈때마다 숙소의 조리도구들을 새로 한번 설겆이 해주고 식사 준비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때문에... 이번 오크밸리 캠핑 카라반 여행에서는 1회용 사용을 좀 하였습니다.


커피 타임을 위해 큰 종이컵도 준비 하였답니다.


제가 생각한대로 조리도구들은 깨끗하지 못하여 전 사용하지 않았고 큰냄비만 깨끗하게 씻어 냄비밥을 하였습니다.


저녁엔 비비큐 파티와 함게 밥과 김치 고기를 함께 흡입하여 주고 귀뚜라미 울음소리? 개구리 소리 들으며 핫한~아메리카노를 달과 별을 보며 한잔 마셔주었답니다.









오크밸리 캠핑 카라반을 이용해본 소감은!!!

1. 조리도구 위생항태는 별로임

2. 화장실 깨끗하나 좁아서 볼일 보고  가볍게 양치 정도?만 가능한정도 임.

(샤워는 절대 불가~~~^^)

3. 에어컨 빵빵하게 나와서 시원하게 티비 보며 침대서 뒹굴기 너무 좋음

4. 침구류는 깨끗했으며 저녁에 보일러를 켤수 있어 따뜻하게 잘수 있었음.

5. 데크에 큰테이블이 있어서 바베큐 및 야외에서 식사를 편하게 할수있음

6. 주변이 비록... 자갈 돌밭이지만... 아이들은 마냥 신나게 놀아서 좋았음


이상... 제가 이용해본 소감? 이었습니다.


그리고 제스타일상~ 1박이면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2박은... NO~No~

샤워못해서 노노노~ ㅎㅎㅎ


모기 벌레가 많으니... 모기향 또는 모기 퇴치제 꼭 준비해가시길~~~~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