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싹비빔이에요~


오늘은 속초 영랑호 리조트 숙박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아이들과 여행~ 또는 가족들과 여행  하기에 앞서 가장 먼저 고민되는것은 숙박인것 같아요~


고민하시는 분들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속초영랑호리조트 숙박 포스팅 남겨 봅니다~








참고로 게을른 성격탓에 4월에 다녀온 영랑호 리조트 숙박 후기를 이제서야 남기는 1인 입니다. 


개인적으로 속초여행을 좋아합니다~

만석닭강정도 먹고~ 높고 푸른 설악산이 있는 절경도 구경하고~ 속초 물회로 유명한 봉포머구리? 물회도 먹고~ 아주아주 즐거운 여행지 인것 같아요~








그리고 속초를 가면 꼭 찾게 되는 속초 영랑호 리조트~

영랑호리조트 타워형 콘도는 리모델링을 새롭게 다 해서 인지 깨끗하고 깔끔하고 모던하고... 아주 좋아요~~~~~


아이들이 뛰어도 바닥에 울림도 없어 ㅋㅋ 층간소음 걱정 안해도 되고~ 

아주아주 만족스런 영랑호 리조트 입니다.

그리고 봉포머구리 물횟집과 아주 가까워서 물회 먹으러 다녀오기도 딱이랍니다~


속초 영랑호 리조트는 타워형 콘도와 빌라형 콘도 2가지가 있는데 빌라형은 음... ㅠㅠ리모델링을 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정말 별로 였어요~




침대방 옆에 있는 옷장이에요~^^


침대방 안에 있는 화장실 옆 파우더룸? 이에요



주방 식탁 이랍니다. 주방에서 뷰도 이쁘죠?^^






복도에요~~~~ 아이들의 아우토반?^^

아이들이 전력질주를 할수 있어서 아주 좋아했답니다.



침대방이에요~








침대방의 화장실이구요~



거실의 메인화장실? 이랍니다.



침대방이에요~~~

(침대방만 사진을 두번찍었네요~ 방 하나는 온돌방으로 깨끗한 이불 3채가 있었어요~)

방은 침대방1개 온돌방1개 이렇게 되어진 스위트룸이랍니다.




거실에서 바라봤을때 주방이랍니다.






아주아주 오래맨 별장같은 느낌? 무서워요 ㅎㅎㅎㅎ 가족들과 여행을 갔는데 가족중 남자들이 3명 여자 2명 꼬맹이 1명이 갔는데두... 잠자는데 무섭더라구요~


화장실도... 주방도...잠자는 주방도... 거실도...암튼 다 무서웠어요~ ㅎㅎㅎ

무서운 영화에 나오는 집같았어요~ ㅎㅎ 그래서 개인적으로 비추 하고 싶어요~ ㅋ


속초 영랑호 리조트 타워형 콘도는  스탠다드 형과 스위트 형이 있는데 둘다 묵어봤지만 둘다 아주 만족스럽답니다~^^


이번 4월 여행에서는 스위트에서 지냈어요~

방2개 욕실2개 넓은 거실과 적당한 사이즈의 주방?^^ 복도를 따라 방이 2개 에요~








속초영랑호 리조트 1층에는 조그만한 이마트도 있어서 간단한건 사먹을수 있어요~ (물, 음료, 술 과자, 아이스크림 등 이런거요~~~)


영랑호리조트는 영랑호에 위치하고 있어~ 뷰가 영랑호와 멀리 속초 앞바다가 멋지게 보인답니다.

그리고 영랑호를 끼고 산책을 할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


그럼 사진도 함게 첨부해드리니 참고 하시길 바라며

속초 영랑호 리조트 타워콘도형 스위트룸 예약하실때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