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같이 글 쓰는걸 좋아하고 글을 많이 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첫번째 스킬은 바로 타자속도 입니다. 그러다보니 틈틈히 타자연습을 하곤 하는데요.

속도를 빠르게 하더라도 자꾸 오타가 나다보니 제 속도가 나지 않더라구요. 여러 동영상도 살펴보고 속기하시는 분들의 글도 읽어보고 했는데.


타자속도를 올리는 방법은 결국 하나 더군요. 꾸준한 연습! 연습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보태면 본인에게 맞는 키보드를 선택하는 것인데요.


하나 더!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 방법을 설명하기 전에 알려드리면!!

키보드를 칠때 머릿속에 키보드의 자판을 머리속으로 보고 있다는 느낌으로 치면 조금 더 정확해지고 빨라지더라구요. 머리속에 키보드의 자판을 떠올리면서 빠르게 치는것!!

저는 이렇게 한 이후에 타이핑 속도가 급격히 올라갔습니다.





자, 다시 돌아와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혼자하기도 있지만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들과 시합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쫘악~ 빠르게 넘겨 보도록 하시죠! 어렵지 않습니다.

(맨 하단에 한컴타자연습 설치받는 주소 연결해놨으니 참고하세요)




1.  프로그램 설치하기 - 프로그램 설치는 그냥 쉽게 다음다음다음 눌러 진행합니다.











2.  한컴타자연습을 실행하면 회원가입을 해야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혼자 할 거면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3.  회원가입 후 실명인증을 하고 나서 정보를 넣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4.  로그인하시면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과 게임을 할때는 우측 상단의 해상구조SOS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5.  온라인 대전 입장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6.  들어가면 채널선택을 할 수 있구요. 자유방부터 고수방까지.


7.  혹은 방을 만들어 사람들을 기다릴 수 도 있습니다.



어렵지 않지요? 저는 이렇게 게임하듯이 온라인으로 타자연습을 하기도 합니다.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 온라인을 통해서 쉽고 빠르게 타자실력을 늘렸으면 좋겠습니다.

속도가 는다면 타이핑을 해야하는 경우 생산성이 확 올라감을 느낄 것입니다.

타이핑 속도는 PC에서 하는 모든 문서작업의 생산속도와 직결되어 있습니다.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 다운로드  

http://www.hancom.com/hanfriends/friendsTyping.do#none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