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잊어버리셨어요?

저는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잃어버려 마음 고생을 한적이 있는데요.

택시에 깜빡 놓고 내렸는데, 그 다음날이 되어서 알아챘답니다.

얼마나 맘이 아프던지;;

위치추적을 했는데, 결국은 찾지 못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핸드폰 분실 위치 추적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앞 포스팅에서 핸드폰 분실을 하게 되면 먼저 통신사에 신고하라는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왜냐하면 신고를 해야 그 핸드폰을 주운 사람이, 누군가에게 팔때 쉽게 팔지 못하게 해야되니깐요.


만약 분실하셨다면, 얼렁 신고먼저하시구요 : 해당 포스팅 참고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핸드폰 분실 위치추적~ 방법을 알려드릴텐데요. 이 방법은 안드로이드 전용 핸드폰에만 해당되니 참고하세요.


일단, 스마트폰에 등록된 구글 아이디 있으시죠?

구글 사이트에 안드로이드 기기관리를 하는 페이지에 들어가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마 깜짝 놀라실거에요. 정말 정확하거든요. 달리 구글신이라고 하는게 아닙니다.


1. 구글 안드로이드 기기 관리자 사이트에 들어가세요. 로그인하세요.



2. 좌측 상단에 본인계정으로 등록된 안드로이드 기기가 표시 됩니다.

그리고 아이콘을 누르면 우측에 해당 기가의 위치가 바로 뜹니다.



3. 아래 그림처럼 어느 위치인지 자세히 표시가 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까지 표시가 되구요. 대략 해당 위치의 반경 20m근방으로 표시가 되니. 어디있는지 대충 아실수 있을꺼에요. 특히, 의심가는 사람이 있다면 더욱더!!!



4. 만약 그 근처까지 찾아갔는데. 내 핸드폰이 어디있는지 궁금하다면, 소리 재생을 시킬수 있습니다. 그러면 내 핸드폰으로 전화벨이 울립니다.!! 아주 유용해요.!!!

저는 구글메뉴가 영어로 되어 있는데요.

아래 보시면 PLAY SOUND가 있죠? 저걸 누르면 벨이 울립니다.

분실된 핸드폰 근처까지 가서. 저 PLAY SOUND를 누르세요. 그럼 당장!!!

여러분의 핸드폰 분실 위치 추적이 될겁니다. 그


그럼에도 결국 못찾으신다면, 위의 LOCK,과 ERASE기능을 이용해서, 핸드폰 사용을 못하도록 잠거버리세요. 그리고 지워버리세요ㅜㅜ 슬프지만요. 어쩔수 없지요.


구글 안드로이드 기기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구글 안드로이드 기기 링크 : https://www.google.com/android/devicemanage



여기까지 핸드폰 분실 위치 추적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꼭 핸드폰 찾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