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다운로드 exe, 익스플로러보다 좋아요


구글 크롬을 쓴지 꽤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진리엿는데.

구글 크롬이 정말 빠릅니다.  물론 요즘 ms에서 분발에서 익스플로러와 더불어 엣지 등과 같은 인터넷 프로그램을 개발햇지만.

머랄까 인터넷은 편한데... 지원안되는게 많아.. 좀 불편해요.

결론!!! 익스플로러 구글 다 쓰지만,,,,,  구글이 갑!!


인터넷 뱅킹과 같은 금융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 예전에는 익스플로러와 크롬을 같이 썼지만.

요즈음은 크롬이 많이 진화해서 크롬에서 인터넷 뱅킹도 거의 다 되죠




업무적으로도 크롬을 매우 유용하게 쓰고 있는데요.

아래 그림은 제가 사용하는 크롬에 깔려있는 어플들이에요.

크롬에서도 어플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제가 깔아놓은 어플들을 보면요.




◑ PT자료를 프레지로 만들일이 있어서 PREZI를 깔아놨습니다. 프레지가 간단하면서도 화려하거든요.

◑ 구글 드라이버(문서 웹하드) 를 엄청 많이 씁니다.  그때 그때 떠오르는 글들을 적어놓기도 하구요.

◑ 유투브는 매일 자주 들어갓는 사이트이죠.

◑ 플로우차트를 그릴 일이 많아서 관련 어플인 Lucidchart와 Cacoo diagramming등을 설치했구요. 마인드맵 그릴때도 많이 활용하거든요.

◑ 에버노트도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메모나 웹캡쳐등에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exe 다양한 어플들이 많아요


◐ 일단 크롬이 빠르고요. 기존의 익스플로러보다 확실히 빠릅니다.(괜히 치타를 메인 이미지로 걸어논게 아닙니다~~~)

◐ 제가 사용하는 것처럼 추가 어플 설치도 참 쉽습니다. 크롬 스토어에 가시면 수많은 어플들이 있는데요. 

    거기서 마음에 드는 어플 다운받아 click만 하면 받을 수가 있습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exe 설치하는 법 같이 알아보시죠


다운르도 전, 먼저 구글 크롬 설치방법 먼저 알아볼까요? 우선 크롬 다운로드 exe 설치 사이트로 이동하구요.

(이동 링크는 맨 아래에 달아놨습니다.. 설치방법을 아시는 분은 맨 하단으로 이동~~슝슝)


▼ [CHROME 다운로드 exe]를 실행하시면 되구요



 중간에 "Chrome을 기본 브라우저로 사용" 체크를 푸시면... 기존처럼 익스플로러가 인터넷 메인이 되는 것이구요.

만약 체크를 하신다면 크롬이 인터넷 기본이 되는 것이어서 인터넷 링크같은 걸 클릭할때 기본으로 되어있는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예전이엇다면 익스플로러를 기본으로 하라고 추천할 것 같은데,

요즘은 크롬에서도 인터넷 뱅킹이 잘 되어서 크롬을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해주셔도 됩니다





 아래 그림은 크롬 다운로드 exe를 실행중인 과정입니다.




 크롬의 설치가 끝나서 바탕화면에 가시면 크롬 아이콘이 있을 거에요,




크롬 다운로드 exe 연결 : http://goo.gl/XA8qa



여기까지 크롬 다운로드 exe 파일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여러분 즐거운 인터넷 서핑 하시길 바랄게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