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드 재테크를 전혀 하지 않고 있었다고요?

그리고 통신사를 유플러스를 사용한다고요?

다른 말 하지 않겠습니다.

하나 빅팟카드 유플러스 빅팟카드를 사용해보세요.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통신사 할인 혜택이 무척 커요. 24개월동안 매월 1.7만원을 지원해줘요

24개월동안 408,000원을 지원해준다는건데. 연회비 1년에 5천원/2년에 꼴랑 1만원에 해준다니.

하나카드가 제정신이 아닌가 싶을정도로 좋은 혜택이라 포스팅합니다.

물론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을 해야 하고, 통신요금을 자동이체로 해야 가능합니다.


 

 

하나 빅팟카드는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어온 카드중에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카드 할인혜택이 제법 쏠쏠해서 그럽니다.

기본적으로 빅팟카드는 전월 실적 20만원이 넘은 경우에 할인혜택이 제공되었지만, 그 혜택이 제법 좋아 오랫동안 인기를 끌어온 베스트셀러인데요.

아래 보시면, 기본적으로 주유, 외식, 커피, 영화, 철도, 놀이공원에서 단순하면서 좋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잠시 볼까요?

 


연회비는 5천원입니다.

자? 유플러스를 쓰고 있다면 바로 카드 한개 만들어야겠다는 생각 들으시죠?

얼렁 카드신청 하세요.

1800-1706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빅팟카드 전용 콜센터입니다.

 

※ 참고로 통신비 할인 방법은 이렇습니다.

유플러스 통신비가 4만원이 나오면, 여기서 1.7만원을 제한 2.3만원이 청구가 되는데.

중요한건 통신비가 1.5만원이라고 하면, 1.5만원만 제합니다. 즉, 통신비 내에서 1.7만원 혜택이 제공됩니다.

 

※ 주의할 사항 하나더 ! 전월 실적 30만원을 채울때 제외되는 대상이 있습니다.

국세, 지방세, 공과금, 상품권, 선불카드, 기프카드 구매, 아이행복 정부지원금, 도시가스 이용금액 등은 제외된다고 합니다.

 


 

좋은 혜택 받으시고 깨알같이 절약하여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