녕하세요. 하나카드를 쓰고 있는데요. 주위 지인이 하나은행을 다니고 있는데, 카드 하나 만들어 달라고 부탁하여 만든지 벌써 1년이 되어가네요.

하나카드를 간간히 쓰다가 매우 괜찮았던 카드는 유플러스 하나 빅팟카드 나. 아니면 오늘 소개할 하나 1q카드 인것 같습니다. 아무리 혜택이 좋은 것처럼 얘기해도 실제로 혜택을 좀 느껴야 혜택이 듯이.. 이 2개 카드는 혜택이 좀 명확해요.


 


하나 1q카드는 포인트 적립에 탁월한데요.

하나머니를 적립해주는데,요즈음 카드 포인트는 실제로 현금과 같이 쓰거나 인출할 수도 있어서 매우 유용해요. 그게 아니면 ok캐쉬백이나, cj원, ssg머니로도 교환이 가능하니, 사실 현금과 다를바 없답니다.

 


하나1q카드 가장 큰 포인트 적립 혜택은 2개!

기억하실건 2개인데요.

 

하나, 자동차 기름을 주유하거나 학원 비용을 결제할때 10만원당 5천점 적립.

한달에 2만점까지 적립. 즉, 40만원까지만 결제하면 되는데요.

곰곰히 생각해보면 애들을 키우고 자가용을 운전하는 가정에서는 한달에 40만원은 사실 매달 자동으로 지출되는 금액이라고 볼수 있어서요.

40만원 결제하면 5% 인 2만원이 적립되니. 카드를 쓰면서도 거저 돈을 버는 그런 구조?

 

거기에 연회비도 저렴합니다. 1년에 8천원만 내면 되니. 이런 혜택이 어디있을까요?

 

하나, 스타벅스/커피빈 4천원 할인. 그것도 4천원 이상 결제시.

자주 커피 사드시죠? 저도 1주일에 2~3회는 커피숍가서 커피를 사먹게 되는데요.

특히 1달에 한번이상은 스타벅스를 이용하는데, 4천원 이상 결제하면 4천원을 할인해준다니. 하나1q카드 거저 아닙니까?^^;;

 

자, 여기까지가 주요 혜택이었는데요.

하나1q카드 단서조항이 있는데요. 한번 보시면요

 

제일 중요한 것!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주유, 학원비는 제외)


다른 카드에 비해서 하나1q카드의 주요 실적 제외사항이 적은 편입니다.

그리고 가족실적이 합산이 되니, 이 부분을 잘 고려해서 가족들끼리 같이 쓰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연회비 8천원이니 비싸지 않구요.

 

여러분들도 하나 1Q 카드 사용하면서 포인트 적립! 그리고 커피 할인 혜택 잘 누리셔서 즐거운 삶 사시길 기대하겠습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