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즈음 경기 많이 힘들죠?



애들 학비다, 식비 나가는것도 벅찬데. 결혼식이나 장례식 등 경조사가 많은 달에는 특히 경제적으로 많이 압박을 받는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최근 부모님 환갑을 맞아 해외여행을 보내드렸거든요. 당신들이 좋아하셔서 기분이 참 좋았는데, 내심 비용때문에 속앓이도 했었답니다. 당장 목돈이 들어가다보니 어떻게 돈을 메꿔야할지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저도 주부대출 쉬운곳 을 좀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 될 수 있는 정보 아래에 있습니다.





자, tv에서 선전을 많이 했지요? 미즈사랑, 리드코프 등 많은 대부업체에서 주부를 상대로 대출 해준다는 내용 많이 봤을꺼에요.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대부업체는 좀 꺼려지더라구요. 웬지 나중에 돈을 못 갚으면 건달이나 깡패들이 와서 협박하지 않을까 하는 상상을 하곤 해서…. 전화할 엄두도 안내고 있거든요.

그렇다고 해서 마이너스 대출을 알아보면 소득이 없다고 은행에서 거절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더라구요. 이럴때 전업 주부등은 참 난처한데요. 그렇다고 남편에게 얘기하기가 어려운 경우도 있구요.

그런데 요즈음은 소득없는 주부라도 대출을 쉽게 받을 수 있더군요.

방문하지 않아도 되고, 대출 신청만 넣으면 되요. 그렇다고 해서 서류를 내거나 그런것도 없구요. 신기하죠?


주부대출 쉬운곳으로 강추하는 건,


바로 우리은행 위비뱅크 모바일 대출이에요!


이 상품은  직업,소득과 상관없이 방문하지 않고 오로지 스마트폰으로만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대출 신청 방법이 무척 간단한데요.


  1. 위비뱅크라는 모바일 어플을 스마트폰으로 다운받아

  2.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여

  3. 대출신청만 하면 끝이에요!

  4. 그리고 기다리면 되요.


이렇게 쉬운 이유가 있는데요. 그 이유는 일단 은행에서 신용조회를 하는데, 다른 은행이나 저축은행, 캐피탈, 카드를 통해서 신용대출을 받은지를 확인한다고 해요.

그래서 500만원이 넘으면 대출 불가!

신용등급이 1~7등급은 ok인데, 8등급 이상은 대출불가!

무서류, 무방문이어도 정말 신용만 가지고 조회를 한다고 하니 얼마나 신기한 세상인지 몰라요.!!





그런데 중요한건 주부 이름으로 신용카드를 최소 6개월 이상 연체없이 사용한 이력이 있어야 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신용정보만으로 대출을 해주다보니 제약조건을 걸어 놓은 것 같습니다.


주부대출 쉬운곳을 위비뱅크 대출을 추천했는데, 그 이유중 하나가 금리도 싸요.

연 5.58%~ 연9.5%까지여서, 다른 캐피탈이나 대부업체와 비교하면 엄청 싸구요.

그리고 2천만원까지 대출기간 3년까지 원리금 균등상환을 통해 갚아 나가면 되구요.


정말 쉽죠? 주부들에게 이만한 대출상품은 없을거에요.

본인의 신용등급이나 신용대출이 없다면 한번 알아보세요.

그게 아니라면 롯데캐피탈이나 현대캐피탈과 같은 캐피탈업체를 통해 먼저 알아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대부업체보다는 규모가 커서 좀 안전하고 금리가 좀 낮다고나 할까요? 여러분에게 맞는 주부대출 쉬운 곳을 꼭 찾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