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t보금자리론에 대한 사항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여러분께서 t보금자리론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왜 이상품을 알아보고 계시나요?


3개의 보금자리론이 있는 거 아시나요?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는 보금자리론 상품 3가지를 운영하는데요.

* u보금자리론

* 아낌e보금자리론

t보금자리론


위 3가지가 조금씩 다릅니다. 여러분에게 맞는 상품을 제가 고를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t보금자리론을 선택하셔야 한다면,

몇가지 질문을 드려볼께요. 


1. 공인인증서를 통해 신청이 불가능한가요?    네


2. 이것저것 알아보기 귀찮아서 은행 방문을 해야한다?   네


3. 연간 30만원씩 이자를 더 내도 된다?  네


위 질문에 모두 "네"라고 대답하신 분이라면 t보금자리론 선택을 하시는게 맞습니다.


그 이유는 3가지 보금자리론 특성이 다른데요.

금리가 제일 낮은 상품은 아낌e보금자리론인데 인터넷 신청 및 전자약정을 인터넷으로 진행해야 하구요.

t보금자리론은 모든 진행을 은행에서 하실 수 있기때문에, 인터넷이 어렵거나 공인인증서를 통해 진행하기 어려운 분들에게는 매우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그러나 곰곰히 따져봐야할 거는. 연금리 0.1%의 차이는 보금자리론 최대 대출한도 3억원을 기준으로 연간 30만원의 금리차이가 나기때문에... 30만원이 아깝다... 하시는 분들은..

주위의 인터넷을 잘하는 사람을 몇시간 섭외하여 아낌e보금자리론을 신청하게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도우미를 통해 인터넷으로 신청을 하면 연간 30만원, 최대 30년을 빌린다면 단순계산하여 900만원까지 이자를 추가부담하셔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상관없으신 분들은 t보금자리론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도우미 하루 써봤자. 10만원 나가겠씁니까? 끽해야 3시간 이내에 인터넷신청으로 가능할텐데요...


자 그러면, 아래는 u보금자리론 대출 신청방법입니다. 참고하시고요. 아래에는 t보금자리론 금리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보금자리론 금리는 2017년 3월 기준으로 대출만기기에 따라 금리가 달라집니다.


t보금자리론 우대금리도 있습니다. 


대출자격이나 기준은 다른 보금자리론과 같습니다.

주택가격은 6억원 이하여야하고, 부부합산 연소득은 7천만원 이하여야합니다.


u보금자리론과 아낌e보금자리론에 대해 추가적으로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u보금자리론 정보-> http://saesak.tistory.com/969

아낌e보금자리론 정보 -> http://saesak.tistory.com/970



여기까지 t보금자리론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좋은 선택하셔서 좋은 집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