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집값 엄청 오른것같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낌 e-보금자리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즈음 서울의 아파트 평균 거래가가 5억 조금 넘는다고 하는데요.

서울의 일반 직장인이 12년동안 받은 월급을 한푼도 쓰지 않고 모아야 살수 있다는 뉴스를 봤는데요.

저 뉴스를 보면서 많은 분들이 반발할 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연간 4500정도를 평균적으로 받는다는건, 한달에 세전 400가까이 받아야 된다는 건데, 과연 누가 저정도 받을 수 있는건지 문득 물음이 던져졌습니다. 


그러다보니 저런 비현실적인 뉴스는 와닿지 않습니다.

차라리 나라에서 제공하는 보금자리론이 현실적으로 많이 와닿는데요.

그 이유가 아낌 e-보금자리론 과 같은 상품은 최대30년까지 고정금리로 집을 구입하기위해서 대출을 해주기 때문인데요.

내 집을 얻기 위해 30년동안 대출받는 다는게 상당히 부담이 가는 얘기일 수 있지만,

잘 돌아보면 수십년동안 부동산 가격은 계속 올라왔기 때문에 괜찮은 지역에 집을 구입하여,

오랫동안 이자 갚아가면서 시간을 벌면 집값도 자연스럽게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낌 e-보금자리론에 대한 상세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대출 대상 : 민법상 성년, 무주택자 혹은 1주택자

▶ 부부합산 연소득 7천만원 이하


▶대출한도 3억원까지  /  주택 가격은 6억원 이하에서 (최대 70%까지 대출)


▶원리금 균등분할, 체감식/체증식 원금균등분할 등 (거치상환은 없음)

▶ 10년 만기 2.8%


▶ 15년 만기 2.9%


▶ 20년 만기 3%


▶ 30년 만기 3.05%


▶ 상담받을 은행은 KEB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방문


▶ 소득증빙은 근로소득,사업소득,연금소득,추정소득에 따라 다릅니다.

아낌 e-보금자리론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잘 알아보셔서 싸게 집구입하시길 바래봅니다.

개인적으로 장기대출 받더라도 알뜰히 열심히 생활한다면 좋은 미래가 있지 않을까? 생각 해봅니다.

화이팅! 부자되세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