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반갑습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카드를 사용하시는 고객이라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문의하는 경우가 있을 텐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미리 알아놓는것도 삶의 팁이 되겠습니다.

대표적으로 카드 결제대금을 확인하거나 카드 분실 신고가 필요할때 카드결제금액 미납확인 등..

혹은 해외에서 카드 사용안되거나, 카드 분실했을 때~ 무척 난감하죠.


먼저, 신한카드 홈페이지 주소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들어가시면 되고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우측 상단메뉴를 보면 파란글씨로 "고객센터"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하시구요.


중간에 ARS이용안내 메뉴가 있는데요 .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구요.

ARS이용안내에 관한 사항은,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전화요금으로 전화통화가 가능합니다. 요금은 3분당 39원정도이구요.

통상 길게 전화통화해봐야 10분정도이니 100원 내외가 되겠지만,

만약 조금 길어진다면 상담원에게 양해를 구하고 전화를 끊고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해달라고 요청을 하면 친절하게 전화를 해주실 겁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000번으로 전화를 걸게 되는 경우,


  •  말로하는 ARS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1번

  •  누르는 ARS를 원하는 경우   2번




누르는 ARS는 기존에 사용해왔던 것처럼.. 휴대폰에 전화번호를 눌러 진행하는겁니다.

저도 이때까지 고객센터에 전화하게 되면 익숙했던 것처럼 눌러 진행했는데, 적접 해보니 말로하는게 훨씬 편합니다.

목소리를 크게 하지 않아도 그냥 통화하듯이 얘기하듯이 말을 해도 다 인식을 해주니… 귀찮게 전화번호 누르고 다시 전화받는 그런 불편함은 마니 줄었습니다.

예를 들어

위 그림처럼 ‘결제대금 조회요’, ‘이번달에 결제한 금액 얼마에요’, ‘이번달 명세서요’, ‘카드 분실했어요’ 등을 말하면 자동으로 인식이 가능합니다. 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여러분이 필요한 내용을 말을 하게 되면 자동을 인식이 되니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해외에서 카드분실 등을 이유로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도 있는데요. 그럴때 82-1544-7000 번으로 전화하시거나…연결이 안되었을때,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82-2-3420-7000번으로 전화를 걸면 됩니다. 그러면 좀 난처한 상황을 극복할수 있죠.


신한카드 카드분실 했을 때는 1544-7200 번으로 전화하시구요.. 신한카드 분실신고는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1544-7200번 고객센터로 전화하게 되면,

카드분실신고, 해제, 분실접수확인 등 3가지 메뉴로 구성되어있구요.

1번을 누르면 분실신청 ..  만약 카드를 다시 찾았다고 하면 전화하여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대출 및 현금서비를 받고자 한다면, 1588-0303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단기카드 대출은 1번, 장기카드 대출은 2번,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은 3번


그외 신한카드신청을 하거나, 체크카드 혹은 자동차금융 상담을 받고자 한다면 1661-8559로 전화하세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