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sk 요금제 종류를 주제로 작성해보려 합니다. Sk텔레콤에는 많은 요금이 존재하는데요, 요금제마다 특징과 장점이 조금씩 달라, 각각의 요금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이 만약 요금제 변경 및 기기이동, 신규를 검토하신다면,

이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모바일 sk 요금제 종류는 엄청 많은데요.

 

  • T시그니처,   band YT    , band 데이터   , T끼리 전국민 무한, 쿠키즈

  • 뉴 T끼리 맞춤형, band 데이터 팅, band 데이터 어르신, 소리누리 시리즈, pps스마트폰 요금제 등

 

위에 많은  요금제 중에서 가장 비싸고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요금제가 바로,

T시그니처 입니다. 모바일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상품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있는데요.

 

T시그니처에는 클래식과 마스타가 있구요. 아래 요금제 표를 보시면,,

 


 

  • 두 요금 모두 데이터는 무제한입니다.
    하지만 제약조건이 있는데요. 데이터를 20기가, 30기가 까지 빠른속도의 데이터를 제공하고, 그것을 다 소진했을경우에 하루에 2기가까지 데이터를 쓸수 있다고 하네요.




  • T시그니처 마스타는 스마트워치 이용요금을 지원해주는데 무료입니다. 스마트워치 요금제, LTE Watch, T아웃도어요금이 무료이다 보니, 특히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를 같이 쓰시는 분들에게는 메리트가 있을 것 같구요.

  • 분실파손보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한도 80만원까지, 자기부담금 최대 30% 수준으로 분실파손시 최대 2회까지 제공을 합니다. 프리미엄 딜리버리 및 유상as지원을 연간 10만원까지 해줍니다

 

다음으로 알아볼 band YT sk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면, 5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38천원에서부터 71천원까지 기본데이터 500메가에서 무제한까지(데이터 12기가에 일2기가까지) 제공하구요.




 

요금제 종류는 7가지가 있는, band 데이터 요금제에 알아보겠습니다.

제일 요금이 싼 band데이터 세이브 요금제 32890, 제일 요금이 비싼 band데이터 퍼펙트s 75900원.

band데이터 퍼펙트s 는 데이터 무제한에 16기가까지 엄청 빠른 속도로, 매일 2기가까지 엄청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제공해주구요.

데이터 퍼펙트S 주요혜택으로는, 연6회 무료영화, 분실파손 보험 지원이 있습니다.


 




뉴 T끼리 맞춤형 요금제는 SKT고객간에는 통화가 무제한, SKT가 아닌 사람과의 통화시를 기준으로 망외 100분, 150분, 200분.

그리고 데이터 250메가에서 6기가까지에 따라서, 통신요금이 27830원부터 49775원까지 다양한 sk 요금제 종류입니다.

 

 

아이들을 위해 들어줄수 있는 괜찮은 상품인 쿠키즈 요금제는 19800원 부가세 포함해서 데이터 500메가까지, skt지정 2회선까지 통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어른들을 위한 요금제 대표적인 상품은 band 어르신 요금제입니다.

부가세 포함해서 19800원부터 44000원까지, 4개의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가족들이 sk텔레콤을 많이 이용하신다면 t끼리 어르신 요금제도 좋아보입니다. 데이터 300메가 정도면 카톡을 쓰시기엔 충분하구요. 집에 주로 계신다면 wifi도 있으니 크게 데이터를 사용할 일도 별로 없을테니깐요.  3만원 이상 부터는 전화는 모두 무료입니다.

 

sk 요금제 종류중 인기 요금제 6가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요즈음 S8, G6 등이 제법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에 풀리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통신사 이동을 하는 분들이 주위에 많이 보이는데요. SKT로 옮기신다면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