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보금자리론 금리 정보 / 대출상담 은행 안내


안녕하세요. 마음에 드는 집 알아보셨나요? 작년 하반기에 집가격이 엄청 급등해서 다들 맘고생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작년에 차라리, 재작년에 진작... 살걸... 

매년 집값이 높다고 정부규제를 한다고 해도.. 집값은 떨어질줄 모르니; 쩝;;;

그럼에도 주택금융공사 보금자리론 상품인 u보금자리론은 그래도 금리가 낮다보니.


마음에 드는 집이 있다면 u 보금자리론을 통해 구입해보는 것도 1가구 1주택 관점에서는 좋아 보입니다.


자, 그러면 주택금융공사에서 제공하는 u-보금자리론은 어떤 상품일까요?



연금리 2.9% ~ 3.15% 수준의 고정금리 상품인데요.(아래는 2017년 3월 u보금자리론 금리입니다)



u-보금자리론 신청대상으로는 무주택자 혹은 1주택자, 부부합산 연소득 7천만원 이하만 해당됩니다.


주택가격은 6억원 이하여야 되구요.  

대출한도는 3억까지가능합니다. 최대70%까지 가능하니 4억이 집값이면, 2.8억까지 대출이 가능하구요.

5억짜리 집이면 3억까지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u보금자리론 대출기간은 10년 , 15년, 20년, 30년 입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 분할 상환을 전제로 바뀌어서 많은 금액을 대출을 받기가 사실 어려워졌습니다.


어렵지 않은 대출상품이 바로 보금자리론입니다. 

자격조건만 되신다면 아래은행에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 보세요. 웬만한 시중은행은 다 한답니다.

- 하나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 수협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제주은행, 전북은행, 롯데손해보험, 저축은행중앙회, 국제저축은행, 대명저축은행, 더케이손해보험,동부저척은행, 드림저축은행, bnk저축은행, 아주저축은행, osb저축은행, 진주저축은행, 청주저축은행, 키움저축은행, 평택저축은행, 한국투자저축은행...


엄청나게 많은 은행과 보험사, 그리고 저축은행 들이 보금자리론 상품을 취급하네요. 그럼 이만..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