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싹비빔이에요~

오늘 아침 날씨가 엄청 춥더라구요~~~ 날이 추워지니 겨울느낌과 크리스마스 느낌이 더 나는것 같네요.



















오늘은  4살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해요~










이제  다음주면 크리스마스 에요~~~ 

아이가 있다보니.... 크리스마스를 그냥 지나칠수가 없네요....























4살 어린이!!! 우리 큰아들!!! 요즘 헬로카봇 아반떼 프론 경찰차에 빠져있어요~


뭐 남자아이들이니 당연 자동차 좋아하고 경찰차 좋아하지만... 집에서 TV를 잘 안보여줘 헬로카봇을 이제서야,,, 알아버렸네요~

우연히 어디서...보고 왔나봐요...헬로카봇~~ 노래를 불러요...






















그냥 동네 장난감 가게에서 사주려니... 우후훗!!! 넘 비싸요... 6만원 넘게 달라고 하더라구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3만원대.... (이정도면 착한 가격인듯해요^^)
























그래서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헬로카봇 아반떼 프론 경찰차로 결정했네요~


다음주면 배송이 밀려 늦게 도착할것 같아... 어제 얼른 주문해버렸어요~


어린이집에서 이번주까지...어린이집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해서 보내라고 하시더라구요~











올 크리스마스는 어린이집에서 산타 복장을 하고 집으로 방문까지 해주신다고....^^

우리 아들... 산타가 직접 집에다 배달해주는 헬로카봇 선물 받게 생겼어요~


매년마다... 선물 뭘 준비해야 할지...걱정이 되지만~ 올해는 정확하게 우리 아이가 원하는 헬로카봇 아반떼 프론 경찰차로 정해지니 편하고 좋으네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