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싹비빔이에요


오늘은 도움이 될거 같아서...

마포 애오개역 마포 래미안 푸르지오 상가에 있는 연세뉴키즈 소아과 후기를 적어보려고합니다.












서대문구에서 괜찮은? 소아과 병원 찾기란.... 그리 쉽지는 않습니다.





















음...찾아보면 보면... 마포 도화동쪽에 소아과가 몇개 검색이 되긴 하는데...

어떤 소아과는 간호사가 불친절 하고 별로다~ 또 어떤 병원은 의사가 별로다~

그리고 환아가 너무 많아서 대기시간이 너무너무 길다는 불평의 후기들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병원을 내과 와 가정의학과 그리고 이비인후과를 다녀본 결과!!!

역시 아이들은 (아직 초등학생 미만?) 소아과를 가는것이 부모입장에서 마음이 편하더군요.






















소아과 의사는 아이들을 대하는 태도와 언행에서부터 확연히 차이가 나는것 같습니다.


마포 도화동 쪽 소아과를 찾다가... 대기 시간과 또 주차장등 너무 복잡하여

마포 래미안 푸르지오 상가에 있는 연세뉴키즈 소아과를 무작정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일단 소아과 전문이라서 안심이 되고 병원 분위기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테리어로 해놓아서 마음이 편안하였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여 의사선생님께 진료만 받다가 처음으로 남자 의사샘에게 진료를 받았는데...

연세뉴키즈 소아과 선생님(남자의사선생님)은 여자의서샌생님 못지 않게 말도 부드럽게 해주시고 다정다감하게 아이들에게 대해주셔서 우리아이들 아주아주 기분좋게 진료 잘받았습니다.


특히 작은아이는 누워서 이곳저곳 진찰도 잘해주시고... 그냥 뭔가 모르게 마음이 놓이고 믿음직스러웠습니다.
























진료를 받다가 큰아이가 화장실이 급하다고 하니... 


의사왈 : 천천히 화장실 데리고 다녀오세요!  급하게 다녀오지 마시고 천천히 아이데리고 다녀오라고 말씀해주시는 선생님!

          우리 이쁜아기~ 우리 멋진 아기~ 많이 아팠니? 괜찮을꺼야~ 라며 아이를 말로써 어루만져주시는 선생님!

          아이가 중이염이여서 고생하는데 선생님께선! 금방 좋아질꺼니 걱정말고 안심시켜주시는 선생님!


개인적으로 이런 소아과! 이런 의사선생님 처음 봅니다!












마포 래미안 푸르지오 아파트가 지은지 얼마 안되어서 주변 차들도 별로 없고 또 주차장도 넓어서 차 가져가기도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신기하게도 우리 아이들은 연세 뉴키즈 소아과만 다녀오면 아픈곳이 바로 좋아지는 차도를 보입니다!


아무튼! 마포 래미안 푸르지오 단지내 있는 연세뉴키즈 소아과 와 남자 의사선생님! 정말 좋은것같습니다.

주변 소아과 찾으시는 부모님들께 강추 드리고 싶습니다.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