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이 어느덧 반이 지나가네요. 요즈음 미세먼지도 괜찮아 가족들과 주말에 자주 산책을 나가곤 하는데요. 반대로, 주말에 미세먼지가 나쁘다는 뉴스를 확인하게 되면 주말에 대형마트로 쇼핑갈 계획을 세우곤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스트코 6월 할인상품 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쇼핑을 계획한다면 대형마트별 할인 상품을 미리 체크하고 가는게 경제적인 쇼핑을 하는 지름길입니다. 냉동식품을 개인적으로 선호하는데, 저렴할 때 대량으로 구입해 냉동실에 보관해놓고 필요할때마다 조리해 먹을때 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코스트코에서는 특히 여러 수입음식을 많이 접할수 있어 색다른 맛있음을 느끼곤 합니다. 코스트코만의 느끼함.. 포만감.. 이런 느낌일까요?


예전에는 코스트코가 많이 없었는데.

이제는 전국에 13개 매장이 있습니다.

서울에는 양평점, 양재점, 상봉점이 있고, 경기도에 일산점, 광명점 등등..

대부분 서울과 경기,인천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코스트코 6월 할인상품을 확인하기 위해서

먼저 매장별 코스트코 로드쇼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로드쇼란게 특정 물품을 특정 공간에서 기획행사하는거라, 가끔 괜찮은 제품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래 보시면 양평점에서는 6월에는 궁 육포, 선 프로텍션 존 바캉스 의류용품 들을 판매하니, 그때 맞춰 가면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가 있어요.





다음으로는, 6월5일 ~ 6월18일까지 코스트코 할인 상품을 소개해볼게요.


브라운전기면도기 시리즈7 7865cc가  5만원이나 할인 되는군요. 

할인하면 18.99만원 정도로 인터넷 검색이 되네요.(관련 후기 https://goo.gl/jmR4Ke)


그외 오랄비 전동 칫솔 세트 28천원 할인, 다우니 섬유 유연제라던가 4천원 할인, 팬틴 어드밴스 케어 샴푸 및 컨디셔너 할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코스트코 6월 할인상품 중에 구입할 물건이 있다면!

다음으로,  코스트코 휴무일을 확인해겠습니다.


▼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에 쉬는 매장


양평점 , 양재점 , 대구점, 상봉점, 대전점, 부산점, 광명점, 의정부점, 천안점, 공세점, 송도점


▼ 매월 둘째, 넷째 수요일 에 쉬는 매장


일산점


▼ 매월 둘째 수요일, 넷째 수요일 에 쉬는 매장


울산점


여기까지 코스트코 6월 할인상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쇼핑 되시고요.

주말에는 가급적 토요일을 이용하시면 언제든지 휴무일로 인해 낭패보는 것 없이 쇼핑 가능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by ;,;...;,;